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4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4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안검색대 사진이나 공내 사진 같은거 소비하지말아줘. 관련해서도 상근이한테 자글방아니라는거 확인도 받았으니까 정당한 요청이고 홈마던 찍덕이던 비공스 쫓아다니면서 사생짓 하는 애들이 찍은 사진 자꾸 소비하니까 걔네가 더 당당해지는거 아니야? 그니까 제발 함부러 퍼나르지 말았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자글방 눈치주기가 아니라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안 검색대는 위법사항이라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자정해야 애들에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소비 좀 안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다 그렇다는 말은 넣어두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든 팬덤이 공항 사진은 진짜 소비 안했으면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여기서 소비안한다고 달라질것도 없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라질거 없어도 팬이면 소비하지말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말인진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지말라면 좀 하지마 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너 뭐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넌 뭐돼??ㅋㅋㅋㅋ 당당하게 사생 옹호하는게 졸라 ㅂ//ㅅ같노 ㅜㅜ사생홈마 시녀짓하는애들 이 인티에도 있었네 ㅅ/ㅂㅋㅋ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9에게
노체 쓰는 니가 더 이상해ㅜㅠ 이게 어케 사생홈 옹호임 비약 심하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안대는 불법사진이니까 자글방 아닌거 알겠음 근데 너무 눈치주는것도 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생사진 소비하지말라는게 왜 눈치주는건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큰방 글은 좀 알아서 스루하고 살자 모든글이 니맘대로 될 수가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한데 걍 소비하지 말자고 경각심 가지자고 글을 쓸수있는거 아니야 도가 지나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서 스루하고 자꾸 흐린눈하고 모른척하니까 달라지는게 없는거지 문제가 있으면 문제점 지적하고 문제있는사람도 자중시키는게 팬의 역할 아닌가? 나는 계속 지적할거고 말 꺼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눈치를줘 ㅋㅋㅋㅋㅋ 눈치좀봐라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무슨 항공 타고 공항 도착 시간까지 싹 다 알던데 어떻게 아나 싶음 뭐 검색하면 나오는 거라 해도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내 소비 못막는건 아는데 그래도 보안검색대는 진짜 좀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진짜 소름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서 소비 안 한다고 안 달라지는 거 누가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팬이면 이 글이 절대 이해가 안 되지 않을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정하려고 해도 이러니 자정이 안 되고 나중에 문제 생기면 저기는 자정 안 한다고 싸잡혀 욕 먹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애들 생각하는 팬이라면 소비 좀 안 했으면 좋겠음 보안검색대 진짜 오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얘기 독방에서 했으면 좋겠네 이미 독방에 글도 있어 이런글 많이 써봤자 저팬덤 사생많나봐 전시해서 정병먹이감 될 것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방에쓰면뭐해 그리고 큰방에 사진 심하게떠서 자중하라고 글쓴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독방에써 니가 모든걸 없앨 수 없잖아 괜히 스트레스도 많이 먹지 말고 다들 자정하자는 글 많이 봐서 애전보다는 좋아지고 있는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좋아져 내가오늘 본게있는데ㅋㅋㅋㅋㄲ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글방하지말고 입막음하지말고 의견 다르면 니가 내글 스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큰방에 전시하는애들은 독방안감
큰방에 쓰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글도 팬들만 댑단다고 생각하지마 지속적으로 하면 정병꼬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큰방에 자정하자는글 거의 없었는데
지속적이면 신고하고 넘길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초반부터 많았어 니가 못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요즘에 없었자나
적당히 걍 넘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생 옹호하는애들도 똑같애 ㅋㅋㅋㅋㅋ ㅅ//ㅂ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398 06.24 16:499842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247 06.24 13:0922835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228 06.24 15:379586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104 06.24 13:531148 0
라이즈[쇼챔] DYD 1st 1위🏆🎉 94 06.24 18:121293
하투하 노래 좋은디???
06.22 18:09 l 조회 25
정보/소식 북중미 월드컵 일본 대 튀니지 경기 일본 시청률
06.22 18:09 l 조회 45
마플 더블랙 아이돌 또 내…?3
06.22 18:08 l 조회 142
하투하 레몬탱은 달달하면서 상큼한 탄산같은 레몬음료 같으면 에스파 레몬에이드는 원액 가득한 레몬에이드같음1
06.22 18:07 l 조회 54 l 추천 1
레몬탱 개좋은데
06.22 18:07 l 조회 44
우베는 뭔가 공허한 맛 같음
06.22 18:07 l 조회 28
아니 희승 하트 벌써 3000이야2
06.22 18:07 l 조회 216
에이나 개개개개예쁘다
06.22 18:07 l 조회 24
나 하투하가 너무 좋다…..
06.22 18:06 l 조회 39
하투하 레몬탱 내가 너무 기다렸던 여름곡이야...2
06.22 18:06 l 조회 98 l 추천 2
라이즈팬들 앨범 공구있어?4
06.22 18:06 l 조회 159
지잡아놀자 이거 너무 웃긴데 슬픔
06.22 18:06 l 조회 40
하투하 레몬탱 지금 계절이랑 잘어울린다
06.22 18:06 l 조회 24
콘 아이스크림 맛난거 추천해줭3
06.22 18:05 l 조회 42
하투하 레몬탱 되게 슴 노래 같다ㅋㅋㅋㅋㅋㅋ4
06.22 18:05 l 조회 294
그러면 우베는 어디 브랜드가 젤 맛있다고 생각함 1
06.22 18:05 l 조회 55
근데 나 왜 호날두 키 작은줄 알았지?
06.22 18:04 l 조회 26
희승옵 노래 들어보는중3
06.22 18:04 l 조회 106
익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배라나 파바같은4
06.22 18:04 l 조회 46
하투하 레몬탱 조은데???3
06.22 18:04 l 조회 207 l 추천 2


처음이전4614624634644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