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4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n년째 좋아하고 지금도 좋아해 앨범도사고 콘서트도 가고

근데 내돌이 유료소통앱에 달에 5번 밑으로 오거든? 진짜 한달 동안 연락안오면 환불해줄까? 싶을정도에 한두번와

유료앱소통은 진짜 안오는데, 무료앱에는 주에 한두번 연락해주고 사진도 올려주고 소통도 많이해서 진짜 혼란스러워

얼마안되는 유료앱 계속 유지계속하다가 요즘 생각이 많아지는데 너희같으면 유지해?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그정도면 한번 오면 트위터에 다 뜰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기조가 유료앱은 올리면 갈궈 그래서 유지안하면 비계친 없으면 소식 못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안하고싶은 마음이 요즘 계속 드는데, 또 같팬들이 유료앱가입 디데이 부심 심하고 유지 못하는거 이해못해주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안 하는 게 맞는 것 같음 유료인데 한 달에 다섯 번도 안 오는 좀 무료는 자주 온다는 거 보면 그게 더 맞나봐 최애한테 나도 달에 커피 한 잔 더 먹는다는 생각으로 결제하긴 하거든 ? 근데 이건 최애가 자주 와서 결제 안 할 이유가 없으니까 그런 거고 본문만 보면 결제 할 이유가 전혀 없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달에 다섯번도 안오는거는 좀 심한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nct 재현팬있니??10
06.22 19:59 l 조회 144
감기약 다 먹었는데도 코맹맹거린다
06.22 19:59 l 조회 18
난 얼굴 이쁘고 잘생기고 컨셉 좋으면 좋아하는 사람이라1
06.22 19:59 l 조회 32
올해 여돌중에 컴백 전후로 노래로 욕먹은돌3
06.22 19:58 l 조회 120
월요일 컴백하는 거 2
06.22 19:58 l 조회 47
리센느 데자부 뮤비 너무 맛있다...2
06.22 19:58 l 조회 62
걍 웃기다 돌 정병은 한두명한테 저러는 게 아니라는 게3
06.22 19:58 l 조회 121
연예인들 수입이 과하다 아니다를 따지려면5
06.22 19:58 l 조회 118
와 남동생 대단하다 샤워포함 3시간 준비함
06.22 19:58 l 조회 58
코르티스 일본콘 추첨 질문좀 ㅜ4
06.22 19:57 l 조회 71
이정도 곡 아쉽단 소리도 듣기싫으면 걍 커뮤를 끊는게?12
06.22 19:57 l 조회 211
하투하 이번 논란 타격클까??????8
06.22 19:57 l 조회 560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06.22 19:57 l 조회 110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7
06.22 19:56 l 조회 75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1
06.22 19:56 l 조회 127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9
06.22 19:56 l 조회 163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9
06.22 19:56 l 조회 86 l 추천 7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06.22 19:56 l 조회 30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7
06.22 19:56 l 조회 159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06.22 19:55 l 조회 179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