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4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하이라이트(비스트) 플레이브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9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다른 멤이랑 비교 그런거 아님 그냥 알엠만 놓고 봤을 때 그렇단거임 비교댓 달리면 댓삭시킬거임

2종(심지어 1종은 걍 디지털 앨범) 노팬싸로 61만장이면 ㄹㅇ 잘 팔았다

대표 사진
익인1
명반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빌보드가 뽑은 최고의 케이팝 앨범 1위 22년 1집, 24년 2집 둘 다 뽑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팔리고 못팔리고를 떠나서 앨범 진짜 잘만듬.. 1집 2집 진짜 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들꽃놀이 뮤비랑 꼭 같이 봐주라... 어떻게 이런 가사를 썼나 싶고 이입되서(이건 내가 방탄 팬이라 그런듯) 눈물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진짜 나 찐찐찐 타팬인데 알엠 솔앨 노래 진짜 좋더라 앨범 진짜 잘만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디고 앨범은 진짜 명반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탄 타멤은 다 팬싸했어? 알엠 노래 듣는데 느껴지는게 많아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통팬싸 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 몰랐는데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엠 제이홉 빼곤 영통팬싸 다 한걸로 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알엠 제이홉 뷔 아님? 뷔했나?영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뷔 영통안했었나? 미안.. 왜 한걸로 기억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디고 진짜 명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진짜 1집 2집 다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물1종에 디지털 1종인거임? 쩌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명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디고 진짜 명반임 전곡 추천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심지어 그거 해외배송일 초동기간보다 늦어서 해외판매량 대부분은 포함 안된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개로 알엠 앨범 1집 2집 다 개띵반임 솔로는 아예 인디 쪽으로 가는 것 같은데 너무 고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엠 솔로곡 중에 들꽃놀이가 진짜 명곡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인디고구나.. 전곡다들어보ㅓ여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장 가치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디고 앨범 진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가 넘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LP로 들으면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인디고 넘 사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들꽃놀이 매번들을때마다처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디고? 가 그 사람들 쭈루룩 서있는 커버 그건가? 나 카페갔다가 노래 맘에들어서 찾았는데 알엠이라 동명이인같은 건 줄 알았음.. 방탄 아이돌노래만 하는 분인줄알았는데 진짜 놀람.. ㅠㅠ인지 ㅜㅜ인지 기억안나는데 안들어본사람은 그거 들어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람들 쭉 서있는 앨범은 rpwp일거야!! 2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건 rpwp 앨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디고는 진짜 명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체인지 파트2 개ㅐㅐㅐ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근데 2종에 응모행사 없이 개잘팔아ㅛ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디고 closer 듣고 손해 없으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엠 앨범 진짜 명반임..... 기분 가라앉을 때 들으면 평온해져 내가 우주먼지가 되는 느낌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들꽃놀이 냥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디고 앨범 진짜 좋아함,, 컴백 프로모션으로 큐레이션 하듯이 앨범소갸 라이브 했던 것도 챙겨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알엠 솔앨 인디고 말하는거지? 그거 나도 지인한테 앨범 선물받았는데 ㄹㅇ 수록곡도 그렇고 퀄리티 너무 좋더라 잘팔릴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집 들꽃놀이, hectic
2집 lost!, around 어쩌고
최애곡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개명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2종으로 대박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디고 쌉명반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알엠노래 진짜 좋더라 seoul 듣고 충격먹음 가끔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집에서 넘버2, 클로저, 헥틱, 올데이...
2집에서 넛츠, 로스트, 어라운드~~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집 한대음에서 뭐 받을둘 알았는데 서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집 그로인 내 최애곡임 "세상에는 재수없는 ㅅㄲ가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알엠 1집 인디고 80만장 훨씬 넘은걸로 아는데 저 수치는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동글 보고 쓴거임 총판은 내가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최애는 아닌데 앨범은 최애임(싹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본진이 축구 중계하는데 댓글에 숨김처리로 검열된거 많아서
06.26 00:40 l 조회 47
지수가 홀란드 인터뷰한거 언제임?6
06.26 00:40 l 조회 99
아 한태산 축구후기 얘기하면서 남동생 잡도리하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3
06.26 00:39 l 조회 123
엽닭 먹고싶다5
06.26 00:39 l 조회 20
기성용도 생각보다 빨리 국대 은퇴한 편인가?9
06.26 00:39 l 조회 92
마틴 전문 모델 해도 잘했을 거 같아4
06.26 00:39 l 조회 60
샤갈 나는 마음이 안 좋음 손흥민 조규성파는데....7
06.26 00:38 l 조회 460
뭐 좋다는 글에 굳이 댓글로 별로라 쓰는 건 뭐임5
06.26 00:38 l 조회 84
원빈 장발파는 너무 행복하다5
06.26 00:38 l 조회 139 l 추천 4
추천탭에 구최애 넴드 떠서 보는데 개웃기다
06.26 00:37 l 조회 70
감독 계약금 덥썩 주지말고 성과대로 주면 안됨?
06.26 00:37 l 조회 18
아 성찬 엔딩요정 지금 봤는데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2
06.26 00:37 l 조회 157 l 추천 1
원빈팬들은25
06.26 00:37 l 조회 375
명재현 돈으로 자길 꾸미는게 아니라 돈을 벌기 위한 과정에서 꾸며진다는 말
06.26 00:37 l 조회 86 l 추천 8
짹 블블하면서 '못챙겨드려서 죄송해서 팔로끊어요' 이 말 이해해?6
06.26 00:37 l 조회 51
토트넘좋아하는 영국인친구있는데 내가 오늘 우리나라 축구 스타팅 라인업 알려줬단말이야
06.26 00:36 l 조회 44
홍명보 런던올림픽 동메달은6
06.26 00:36 l 조회 119
14년에 박지성 아예 못뛰는데1
06.26 00:36 l 조회 76
은석 부끄러우니까 바로 귀2
06.26 00:36 l 조회 152
최연준 얼굴 좋네
06.26 00:35 l 조회 29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