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4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이창섭 플레이브 엔시티 엔하이픈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그래 할수는 있는데 ㅇㅇ 할수는 있지 
대표 사진
익인1
큐떱 같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떱 인제 방송 다 못하게 한다매 얼마전에 멤버 한명 인스타 목록도 정리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큐떱 성공해서 아마 제2의 큐떱 많이 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떱은 넘사벽임 멜뮤나 마마나가서 수상이라도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아니 좀.. 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수는 있는데 한명 내가 아는데 음지쪽인데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큐떱이 갈고 닦은 길 걷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떱 얼마전에 어디 유튜브에서 멤버들 개인방송 안해요? 이러면 밴시킨다고하지 않았나 인제 소속사에서 아예 은퇴시킨듯 밴드 잘나기니까 잘한거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qw sbn가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줄임말이라 뭔말인가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큐떱이후로 저런 거 나올 것 같긴 했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는건 자유인데 이런거보면 허허,,,,,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되려나 큐떱은 그래도 밴드라 거부감은 없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싫으면 소비 안 하면 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는건 자기맘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받아들이기 어려운 방송했던 사람들이라 소비하진 않아도 기회잡고 나와서 정상적으로 생산활동하는거 응원하는 편인데 아이돌은 조금 어렵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명 내가 아는 아이돌 출신이던데 개인적으로 그 아이돌 되게 안타깝게 해체했던지라 많이 응원했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큐덥이랑 똑같은 거 아냐? 여캠도 그 안에서 크게 다른가 걍 다 여캠 아님? 넘사벽? 이런 느낌은 딱히 없는뎅... 그리고 어차피 여캠이라 싫은 사람들은 큐덥이든 새로 데뷔한다는 애들이든 걍 다 똑같이 느껴지긴 해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떱도 시연이 빼면 다 스트리머 출신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히나도 스트리머가 아니라 틱톡커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밴드나 아이돌이나.... 처음이 어렵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랴 어짜피 하는건 자기 맘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지는 음지에서만 놀아라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원해야되나 말아야되나 마음이 복잡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갠적으로 별로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쩔수없지 스트리머 출신이라는 그게 장벽이 꽤 큰 사람들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이래서 음지가 양지화되는 게 싫은건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큐떱도 음지인데 뭔 ㅋㅋㅋㅋ 얘네는 아닌 거처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넘사벽 이러고 있네 얘네도 노래 잘 받아와서 운이 좋았던 거지 얘네 했던 방송들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얘네는 수상이라도 한게 좀 득이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노래빨로 수상한 거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얘네가 그렇지는 않을거같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 자꾸 큐떱은 넘사벽하는거임ㅠ 걍 음지가 오는게 싫다구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음지 점점 올라오려 난리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큐떱은 걍 노래가 좋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큐떱은 김계란이라는 이름빨 덕분도 있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있음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큐떱도 똑같이 그나물에 그밥인데 성역화하고 앉아있네 쓰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러다 배우하려고 아이돌하는 것처럼 아이돌하려고 여캠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누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sds래 팀명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디에 뜬 소식이야? 검색했는데 아무것도 안 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osds 걸그룹 하면 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박민정 고말숙? 얘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래서 말 좀 나올수도 근데 유튜브 많이 나오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음지는 제발 음지에서만 방생해라..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래서 애초에 틀어막아야 한다는거임 한 번 물꼬 터주면 계속 기어나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3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
10:21 l 조회 14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2
10:19 l 조회 30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8
10:19 l 조회 44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2
10:18 l 조회 65
10:18 l 조회 67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2
10:15 l 조회 81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8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5
10:14 l 조회 138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56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3
10:13 l 조회 278
코르티스 따라하는거?1
10:13 l 조회 102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3
10:13 l 조회 186
와 성한빈5
10:13 l 조회 79 l 추천 2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58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1
10:10 l 조회 106 l 추천 6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11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34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6
10:08 l 조회 26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22
10:08 l 조회 3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