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더보이즈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런 팬덤 처음본다
얘네 팬들은 왜이럼?
이 팬덤은 전부 다 이래?
역대급 팬덤이다
팬덤 감성 왜이러냐
팬덤들 역풍 맞는거임
팬덤 업보다

진짜 어떤 마플이든지 하루종일 이러더라
대표 사진
익인1
ㅁㅍ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맨날 역대급 이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대급이 매일 갱신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소당할까봐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돌은 욕하고 싶은데 고소당할까봐 팬들 욕하는거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야 지들 행동 정당화할 수 있어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수 욕하면 고소당할까봐 그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그러고 산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팬덤 욕은 가수 까고 싶어서 하는걸로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한 먹고 설치는 거 추해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덤 욕하는건 걍 돌판에서 돌이랑 같이 왕따 시키고 싶어하는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성의없는 까임 프레임 냅다 씌워버리기 팬덤 다 만나본 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 프레임 엄청 씌우고 싶어해 여기서 역대급 팬덤 소리 안들은 팬덤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ㅍ 가수욕하면 고소먹으니까 팬들한테 화풀이하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주어만 바뀌고 맨날 똑같음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팬덤한테 자꾸 자정 좀 시키라 함 ㅋㅋㅋㅋ 우리가 어떻게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덤이 무슨 열명 있는 모임인줄 아나 자정을 어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올해 초였나 그때 큰방에서 당했었어 ㅋㅋㅋㅋㅋ x에 있는 정병들도 결국엔 다 너희랑 같은 팬들이니까 너희가 자정시키라고 다같이 싸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x정병 자정시키려면 모든 팬덤이 매일매일 자정만 시키다가 하루가 끝나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진짜 매번이러더라 근데 막상 그런상황 되면 지들팬덤도 똑같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프레임 씌우고 싶어서 그러는 듯 역대급 어쩌고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병들 고소공지 뜨자마자 한동안은 팬덤욕 하잖아 그거랑 같다고 봄 고소당하긴 싫고 정병짓은 해야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스크림 뭐먹지2
06.27 19:30 l 조회 22
됐고 남자는 무턱이 개에바임
06.27 19:30 l 조회 45
OnAir 왜 자꾸 씻으래ㅋㅋㅋㅋㅋㅋㅋ
06.27 19:30 l 조회 20
연준 유준이한테 통모짜라고 부르는거 웃기네2
06.27 19:30 l 조회 372
어..공방편지 어캐써야됨 1
06.27 19:29 l 조회 24
OnAir 아미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06.27 19:29 l 조회 31
날티상 나만 싫어함?14
06.27 19:29 l 조회 145
근데 주어 까는것도 아닌데 못생플 불편해할 이유가 있름?23
06.27 19:29 l 조회 292
슬전의 보신분 남주여주 혹시 막 뒤에2
06.27 19:27 l 조회 45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5
06.27 19:26 l 조회 327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2
06.27 19:26 l 조회 72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6
06.27 19:26 l 조회 82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4
06.27 19:26 l 조회 187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14
06.27 19:26 l 조회 76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06.27 19:25 l 조회 38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4
06.27 19:25 l 조회 128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06.27 19:25 l 조회 38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2
06.27 19:25 l 조회 45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10
06.27 19:24 l 조회 394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2
06.27 19:24 l 조회 45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