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5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지금 일어남.. 핰ㅋㅋㅋ 하루를 날려버렸네

아파서 그런거긴해도 너무 후회된다..

대표 사진
익인1
몇과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 몇과목 보냐고? 6과목 국영수사과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주일이면 많이 남았네 오늘 푹 쉬고 내일부터 다시 달리면 되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상관 잘닸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프면 어짜피 공부도 안돼 차라리 좀 쉬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끙끙대면서 공부했어도 어차피 그 부분 다시 봐야돼 이제부터 좋은 컨디션으로 공부하는 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렇게 생각하니까 좀 괜찮네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파이팅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이제부터 2시까지 달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아팠나보네
아직 일주일 남앗으니까 열공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며칠 연달아 밤샜더니 머리가 팽팽 돌더라구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꿍싯꿍싯 그럼 창시자?가 료인거야?10
06.21 00:54 l 조회 736
중남사랑 너무 찼음
06.21 00:53 l 조회 61
그룹 내에서 묘하게 기분나쁜건 어떻게해야함14
06.21 00:53 l 조회 392
와 버스에서 팬이 위츄랑 인형 달고 있어서 재희가 인사했는데9
06.21 00:53 l 조회 520
난 깐머가 좋은데
06.21 00:53 l 조회 35
내본 갠팬들 최애 솔앨+솔투하면 더 잘될거라고
06.21 00:53 l 조회 66
챌린지 파급력 예전보단 확 죽지 않음?8
06.21 00:52 l 조회 169
망고케익 맛집 추천해조2
06.21 00:52 l 조회 32
난 왤케 콘서트만 가면 밥이 안들어갈까.... 10
06.21 00:52 l 조회 69
위시가 꿍싯챌린지한것도 귀여워..3
06.21 00:52 l 조회 182
꿍싯꿍싯 진짜 대유행임 ㅋㅋㅋㅋㅋㅋ8
06.21 00:52 l 조회 490
로제불닭 맛있다는 애들 진심임?8
06.21 00:52 l 조회 74
챌린지 좋음
06.21 00:52 l 조회 25
주말 양일콘은 당연히 막콘이 훨 인기 많을 줄...2
06.21 00:52 l 조회 64
서비스직 > 사무직 넘어갈수잇어??4
06.21 00:52 l 조회 54
꿍싯꿍싯 챌린지 조아2
06.21 00:51 l 조회 56
아니 게임 왤케 시간 많이 소모함 안해야겠다1
06.21 00:51 l 조회 39
어떤 멤버 머리(스타일링)가 너무부러움…
06.21 00:50 l 조회 72
진지하게 효연이랑 친해지고싶다
06.21 00:50 l 조회 24
아이돌들 ㄹㅇ 갑자기 다 개말라 되네4
06.21 00:49 l 조회 154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