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5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셰프들이 막 급하게 정신없이 막 하면 어머 어떡해! 어떡해요 시간 괜찮아요? 할수있어요 파이팅 막 이런식으로 다급한 셰프들 응원해주거나 너무 힘들어보이니까 어뜨케 ㅠ (공감100배) 대단하시다 이러는 게스트도 있고 

mc가 이러이러한거 괜찮냐 취향이냐 이런거 물어보면 물어보는거마다 아.. 하면서 취향 까다롭게 말하거나 셰프들 하는거마다 맘에 안드는 티내는 게스트도 있는듯

이게 예능이니까 다 좋다좋다 하라는건 아닌데 ㅋㅋㅋ 보고있으면 심한 게스트가 몇 있음 저런사람들은 같이 살거나 식사 같이하면 까다로워서 같이 밥먹기 힘들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 

대표 사진
익인1
이희준인가 그사람은 논란 이였고 나머진 딱히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내가 말한 까다로운사람 이희준이 대표적임...ㅋㅋㅋㅋㅋㅋ 말나왔었구나 이정도인 사람은 아직 없는거 같긴해 젤심함 다본건 아니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때까지 다봤었는데 이희준이 유일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그분은 왜그러신걸까.... 원래 까탈스러운건지 궁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사위원처럼 구는 사람이 있고 뭐든 즐겁게 먹으러 나온 사람이 있는 것 같음 전자보단 후자가 볼 때 더 호감이긴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경기 끝나고 화내러 오는 홍명보 얼굴을 그만 보고 싶음2
06.25 12:20 l 조회 22
아니 난 못하는 건 ㅇㅋ임 의지 없는 게 개빡치다는 거임 2
06.25 12:20 l 조회 35
이강인 말고는 투지가 안느껴졌는데
06.25 12:20 l 조회 34
흐음 x들어가도 다 우리나라 축구 욕밖에 없네
06.25 12:20 l 조회 13
전반 남아공 슈팅10
06.25 12:20 l 조회 16
내 생각엔 그냥 멕시코전 때 우영우 좌옌스로 갔어야했음
06.25 12:20 l 조회 17
OnAir 우리가 올라가는 킹우의수20
06.25 12:19 l 조회 243
우리 32강 올라가면 이집트 유력하다던데4
06.25 12:19 l 조회 127
새삼 한일전 걱정이 젤 쓸데없는 걱정인듯...
06.25 12:19 l 조회 23
만약에 올라간다면 예상 라인업이래41
06.25 12:19 l 조회 1673
솔직히 간절하게 해볼려는 시도라도 있었음 이렇게 화나지 않음1
06.25 12:19 l 조회 14
그냥 다 때려치고 한국 와…
06.25 12:19 l 조회 9
조규성정병은 뭔 매경기마다 오니2
06.25 12:19 l 조회 45
이집트야? 독일이야?1
06.25 12:19 l 조회 20
우리나라해설진이 역대 최악경기라고 할 정도면ㅋㅋㅋㅋㅋ1
06.25 12:19 l 조회 44
축구인들 얼마나 개빡칠까
06.25 12:19 l 조회 21
32강 가면 벨기에 확률 높다는데 잘하는 나라야?12
06.25 12:19 l 조회 78
조규성은 진짜 헤딩 이거 하나밖에 없음2
06.25 12:19 l 조회 156
선수들 의지없을거면 모두가 없던가4
06.25 12:19 l 조회 109
이렇게 경기할거였음 미리 눈치라도 주지
06.25 12:19 l 조회 16


처음이전4014024034044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