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5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셰프들이 막 급하게 정신없이 막 하면 어머 어떡해! 어떡해요 시간 괜찮아요? 할수있어요 파이팅 막 이런식으로 다급한 셰프들 응원해주거나 너무 힘들어보이니까 어뜨케 ㅠ (공감100배) 대단하시다 이러는 게스트도 있고 

mc가 이러이러한거 괜찮냐 취향이냐 이런거 물어보면 물어보는거마다 아.. 하면서 취향 까다롭게 말하거나 셰프들 하는거마다 맘에 안드는 티내는 게스트도 있는듯

이게 예능이니까 다 좋다좋다 하라는건 아닌데 ㅋㅋㅋ 보고있으면 심한 게스트가 몇 있음 저런사람들은 같이 살거나 식사 같이하면 까다로워서 같이 밥먹기 힘들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 

대표 사진
익인1
이희준인가 그사람은 논란 이였고 나머진 딱히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내가 말한 까다로운사람 이희준이 대표적임...ㅋㅋㅋㅋㅋㅋ 말나왔었구나 이정도인 사람은 아직 없는거 같긴해 젤심함 다본건 아니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때까지 다봤었는데 이희준이 유일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그분은 왜그러신걸까.... 원래 까탈스러운건지 궁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사위원처럼 구는 사람이 있고 뭐든 즐겁게 먹으러 나온 사람이 있는 것 같음 전자보단 후자가 볼 때 더 호감이긴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못가는게 더 쪽팔리지 않을까?12
06.26 07:29 l 조회 332
조규성 복귀 스토리 𝙅𝙊𝙉𝙉𝘼 눈물남…4
06.26 07:29 l 조회 431
에이나 개설렌다1
06.26 07:27 l 조회 98
솔직히 확률이고 뭐고 이것저것 따질거없음9
06.26 07:25 l 조회 290
아니 자기가 32강 안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건 상관없는데6
06.26 07:25 l 조회 168
경우의 수로 32강 갈수있을거라 생각하는 사람이 있구나..10
06.26 07:24 l 조회 618
경기날 아침마다 광화문 가서 땡볕에서 응원하는
06.26 07:24 l 조회 45
미국익 오늘 개쪽팔렸던거1
06.26 07:24 l 조회 102
난 리센느가 떠서 너무 좋아 2
06.26 07:23 l 조회 73
손흥민 4년뒤에 나올수 있을까23
06.26 07:23 l 조회 313 l 추천 1
다들 자고일어서 2차로 빡쳐서 축구 글쓰는거보여서 웃프다1
06.26 07:22 l 조회 52
장터 위버스 폼림 도와줄 사람!
06.26 07:22 l 조회 28
너무 못해서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나오는거 웃기다3
06.26 07:22 l 조회 112
근데 어제 선수들까지 왜 그랬던거야9
06.26 07:21 l 조회 357
아니 근데 진심 어제 보여준게 없어서1
06.26 07:21 l 조회 62
어제 의지 X 인 경기를 봤으면서 32강 얘기하고 있는게ㅋㅋㅋ8
06.26 07:20 l 조회 151
현재 경우의 수 상황9
06.26 07:20 l 조회 825
우리집 근처에 텐퍼센트 새로 생긴다
06.26 07:19 l 조회 34
일본이 축구 J리그 만들면서 세웠던 100년 프로젝트 최종 목표가
06.26 07:18 l 조회 85
감스트가 그러던데 체코전 우리나라가 잘한게 아니라7
06.26 07:18 l 조회 1191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