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더보이즈 플레이브 연예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토요일에 결혼식잇어서 오후에 출발하는대
도착하면 4시일거같은대 걍 멀리대고 택시탈까?? 
혹시 멀리 댈만한데 어디잇어?? 
하나로마트? 많이빡세????
킨텍스 드가는게 나을라나?????ㅠ
킨텍스도 콘서트 잇다며ㅜ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ㅜㅜ진짜 지방사는거 너무 힘들다..... 
제발 알려주라🥹 콜플내한콘가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길 건너에 일신서구청 있고 주차타워 크게 있는데 거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큐ㅠㅠ 답댓 고마와ㅠㅠㅠㅠ진짜로ㅜㅜㅜ
근처에 민영주차장이 꽤 있긴 하더라고? 근데 실시간 현황같은게 안나와서 가면사 볼수잇을지를 모르겟아,,,, 운전 4시간 해야되는대.... 그쪽 지리를 전혀 모르는데다가 늦게간다생각하니까 너모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일산러인데 넘 급하면 차라리 주엽역쪽 알아봐서 거기에 대고 지하철 타고 이동하는건 어때 킨텍스 행사만 해도 주차장 꽉끼고 하나로도 원래 꽉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엽역은 민영주차장 잘 모르겠는데 정발산역쪽엔 개많아 요금도 서울보단 싸 버스고 택시고 다 정체리스크 있을테니까 차라리 3호선 라인 따라서 민영주차장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발산역근처에 주차장이 많네!!!!🥹 진짜고마워ㅜㅜ 그냥 행사장 근처 드가지말고 익인말대루 해야겟어.... 근처가면 괜히 믐급해사 오도가도 못할거같아; 진짜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첫출근인데 잠이 안온다9
06.22 04:24 l 조회 132
무대 순간포착 사진이 좋아
06.22 04:18 l 조회 96
밖에 나왔더니 고양이들 모여서 작당모의 하고 있네8
06.22 03:58 l 조회 366 l 추천 2
트리플에스 나이가 제일 신기함9
06.22 03:57 l 조회 213
아 피자판 염불 개지겹네
06.22 03:57 l 조회 115
후레시 켜고 미친거처럼 날아다니는 벌레 잡음
06.22 03:56 l 조회 32
OnAir 월드컵 경기 전 국가 부를때
06.22 03:54 l 조회 45
돈 힘들게 벌어보면 연예인이 얼마나 꿀인지 알게 됨10
06.22 03:53 l 조회 224
데뷔 초 포타가 그립다 2
06.22 03:52 l 조회 124
테디 올데프 이즈나 미야오 이렇게 프로듀서야?3
06.22 03:49 l 조회 127
장하오 보는 한유진 3
06.22 03:46 l 조회 202 l 추천 1
추천탭에 최애구절판 사이트 떴길래 만들엇음.. 6
06.22 03:45 l 조회 123
망한 내씨피 포타 읽으면서 우는중
06.22 03:45 l 조회 95
놀토보고 성찬 관심 가서 라이즈 자컨 몇개 찍먹했는데13
06.22 03:45 l 조회 805
툽 수빈 가 패션위크에서 타돌 포카에 싸인해달라는데5
06.22 03:43 l 조회 256
최근에 떡밥 떠서
06.22 03:40 l 조회 297
최애야 제이팝 좀 불러줘 세요
06.22 03:35 l 조회 189
이제 트위터 북마크 검색 못해?7
06.22 03:34 l 조회 256
부정선거론자 란?7
06.22 03:32 l 조회 78
트위터하는 익들아 너네 판에도 이런 거 있어?? 2
06.22 03:31 l 조회 72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