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토요일에 결혼식잇어서 오후에 출발하는대
도착하면 4시일거같은대 걍 멀리대고 택시탈까?? 
혹시 멀리 댈만한데 어디잇어?? 
하나로마트? 많이빡세????
킨텍스 드가는게 나을라나?????ㅠ
킨텍스도 콘서트 잇다며ㅜ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ㅜㅜ진짜 지방사는거 너무 힘들다..... 
제발 알려주라🥹 콜플내한콘가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길 건너에 일신서구청 있고 주차타워 크게 있는데 거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큐ㅠㅠ 답댓 고마와ㅠㅠㅠㅠ진짜로ㅜㅜㅜ
근처에 민영주차장이 꽤 있긴 하더라고? 근데 실시간 현황같은게 안나와서 가면사 볼수잇을지를 모르겟아,,,, 운전 4시간 해야되는대.... 그쪽 지리를 전혀 모르는데다가 늦게간다생각하니까 너모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일산러인데 넘 급하면 차라리 주엽역쪽 알아봐서 거기에 대고 지하철 타고 이동하는건 어때 킨텍스 행사만 해도 주차장 꽉끼고 하나로도 원래 꽉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엽역은 민영주차장 잘 모르겠는데 정발산역쪽엔 개많아 요금도 서울보단 싸 버스고 택시고 다 정체리스크 있을테니까 차라리 3호선 라인 따라서 민영주차장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발산역근처에 주차장이 많네!!!!🥹 진짜고마워ㅜㅜ 그냥 행사장 근처 드가지말고 익인말대루 해야겟어.... 근처가면 괜히 믐급해사 오도가도 못할거같아; 진짜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대들 오면 경기장에서 가만히 멀뚱멀뚱
06.26 14:12 l 조회 49
축알못인데 32강2
06.26 14:12 l 조회 51
근데 김건희 이제 여사가 아닌데 언론사는 왜 여사라고 칭하는거임?
06.26 14:12 l 조회 24
이강인이 주로 맡는 그 포지션이1
06.26 14:11 l 조회 112
인티의 힘을 보여주세요 사람 좀 찾아주라,,3
06.26 14:11 l 조회 114
그래도 손흥민 전성기에 해축본건 즐거웠다...6
06.26 14:11 l 조회 90
다른 나라 경기도 보는 익들은 축구 우승 국가 어디라고 생각해?3
06.26 14:11 l 조회 47
김승규는 평생 낙인찍힐듯 멕시코전 실책으로21
06.26 14:11 l 조회 1005
축구 전술이 엄청 중요하구나1
06.26 14:11 l 조회 33
원빈 어제 라방 보고 부끄러워짐4
06.26 14:11 l 조회 141
선수를 까더라도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 셋은 솔까2
06.26 14:11 l 조회 137
가나야 스페인아 이집트야 해줘4
06.26 14:11 l 조회 48
지금 축구 더 암울한건
06.26 14:10 l 조회 51
공놀이 그까짓거 때문에
06.26 14:10 l 조회 21
내 섹시 돈까스 어떤데 !!!4
06.26 14:10 l 조회 91
정보/소식 이강인이 너무 내려왔다3
06.26 14:10 l 조회 1064
지금 카톡 잘돼??1
06.26 14:09 l 조회 25
솔직히 오늘 우리나라 32강 빙고 갈수록 망한것도 의외긴한데4
06.26 14:08 l 조회 365
보넥도 아디오스 엠카 무대 진짜 예쁘다
06.26 14:08 l 조회 65 l 추천 11
애초에 무승부만 했어도 진출 아니었나10
06.26 14:08 l 조회 161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