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토요일에 결혼식잇어서 오후에 출발하는대
도착하면 4시일거같은대 걍 멀리대고 택시탈까?? 
혹시 멀리 댈만한데 어디잇어?? 
하나로마트? 많이빡세????
킨텍스 드가는게 나을라나?????ㅠ
킨텍스도 콘서트 잇다며ㅜ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ㅜㅜ진짜 지방사는거 너무 힘들다..... 
제발 알려주라🥹 콜플내한콘가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길 건너에 일신서구청 있고 주차타워 크게 있는데 거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큐ㅠㅠ 답댓 고마와ㅠㅠㅠㅠ진짜로ㅜㅜㅜ
근처에 민영주차장이 꽤 있긴 하더라고? 근데 실시간 현황같은게 안나와서 가면사 볼수잇을지를 모르겟아,,,, 운전 4시간 해야되는대.... 그쪽 지리를 전혀 모르는데다가 늦게간다생각하니까 너모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일산러인데 넘 급하면 차라리 주엽역쪽 알아봐서 거기에 대고 지하철 타고 이동하는건 어때 킨텍스 행사만 해도 주차장 꽉끼고 하나로도 원래 꽉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엽역은 민영주차장 잘 모르겠는데 정발산역쪽엔 개많아 요금도 서울보단 싸 버스고 택시고 다 정체리스크 있을테니까 차라리 3호선 라인 따라서 민영주차장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발산역근처에 주차장이 많네!!!!🥹 진짜고마워ㅜㅜ 그냥 행사장 근처 드가지말고 익인말대루 해야겟어.... 근처가면 괜히 믐급해사 오도가도 못할거같아; 진짜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갠팬화 심해? 우리만 그런건가11
06.21 01:45 l 조회 181
팬반응 모니터링 해도 싫어해 안해도 싫어해3
06.21 01:45 l 조회 62
해찬이 또 놀리려고 거짓말했을 가능성 몇4
06.21 01:45 l 조회 179 l 추천 2
종합하면 나중에 말나오고 일터질수있는거 전부하지말란거네
06.21 01:44 l 조회 50
유우시 팔 되게 하얗고 길다1
06.21 01:44 l 조회 267
근데 애니 게임은 하지말라는 게 아니라 걍 티 내지말라는 거 아님?9
06.21 01:44 l 조회 125
나 약간 다른 얘기 해도 돼? 걍 궁금한거 있는데6
06.21 01:44 l 조회 92
한유진 허리 진짜 개얇다4
06.21 01:44 l 조회 175 l 추천 2
리센느 팬들 있음?8
06.21 01:43 l 조회 124
걍 여친 사귀지 말란거랑 똑같음2
06.21 01:43 l 조회 103
인맥 넓은 멤들이 나중에 고연차 돼서도 갠활 활발하던데4
06.21 01:43 l 조회 116
뭐 여돌 남돌이 같이 게임이라도 함?6
06.21 01:43 l 조회 292
민음사에 박혜진 편집자님 있잖아5
06.21 01:43 l 조회 182
애니보지마 운동하지마 게임하지마7
06.21 01:43 l 조회 100
시상식들 유료투표 받을거면 투표비중 100%로 둬라1
06.21 01:43 l 조회 33
롤이나 롤체 하는 익들
06.21 01:42 l 조회 24
Lck봐서 그런가 롤 좋아 난 티원 한화응원함ㅋㅋㅋ
06.21 01:42 l 조회 19
난 이번 뒷드림은 허용임3
06.21 01:42 l 조회 117
대체 면허는 왜 따지말란거야?15
06.21 01:41 l 조회 188
재희 진짜 좋아하기 참 좋은 아이돌 같기는 해8
06.21 01:41 l 조회 461 l 추천 3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