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토요일에 결혼식잇어서 오후에 출발하는대
도착하면 4시일거같은대 걍 멀리대고 택시탈까?? 
혹시 멀리 댈만한데 어디잇어?? 
하나로마트? 많이빡세????
킨텍스 드가는게 나을라나?????ㅠ
킨텍스도 콘서트 잇다며ㅜ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ㅜㅜ진짜 지방사는거 너무 힘들다..... 
제발 알려주라🥹 콜플내한콘가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길 건너에 일신서구청 있고 주차타워 크게 있는데 거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큐ㅠㅠ 답댓 고마와ㅠㅠㅠㅠ진짜로ㅜㅜㅜ
근처에 민영주차장이 꽤 있긴 하더라고? 근데 실시간 현황같은게 안나와서 가면사 볼수잇을지를 모르겟아,,,, 운전 4시간 해야되는대.... 그쪽 지리를 전혀 모르는데다가 늦게간다생각하니까 너모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일산러인데 넘 급하면 차라리 주엽역쪽 알아봐서 거기에 대고 지하철 타고 이동하는건 어때 킨텍스 행사만 해도 주차장 꽉끼고 하나로도 원래 꽉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엽역은 민영주차장 잘 모르겠는데 정발산역쪽엔 개많아 요금도 서울보단 싸 버스고 택시고 다 정체리스크 있을테니까 차라리 3호선 라인 따라서 민영주차장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발산역근처에 주차장이 많네!!!!🥹 진짜고마워ㅜㅜ 그냥 행사장 근처 드가지말고 익인말대루 해야겟어.... 근처가면 괜히 믐급해사 오도가도 못할거같아; 진짜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시상식 보면서 나올때 잘생곳다고 하면 안돼?4
06.20 23:47 l 조회 55
음 에이티즈3
06.20 23:47 l 조회 154
마마 국내에서만하면 쌉호감될것같은데3
06.20 23:47 l 조회 80
솔직히 멜뮤 이런 곳 말고는 시상식들 권위 없어진지 오래 아닌가11
06.20 23:47 l 조회 195
트위터는 사생 왜이렇게 옹호해줌?2
06.20 23:47 l 조회 65
올팬을 하고싶어도 그룹이 너무 개인플레이임
06.20 23:46 l 조회 45
에이티즈 26일 'BAD' 컴백 많관부😚2
06.20 23:46 l 조회 59
서가대 3년 연속 ㅇㅅㅌ 받을 때도 있었는데 왜 새삼스럽게 또 이럼?19
06.20 23:46 l 조회 356
마마는 라인업에만 들어도9
06.20 23:45 l 조회 213
역시 소희가 만든 모자라 그런가 소희가 진짜 소화를 잘한다4
06.20 23:45 l 조회 200
단풍손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6
06.20 23:45 l 조회 68
연예인들 공항 검문논란몇번봤는데2
06.20 23:45 l 조회 73
여자는 코가 너무 잘 생기면 남자들이 매력을 못 느끼는 얼굴이 되는듯3
06.20 23:44 l 조회 66
솔직히 시상식은 가수석,전출4
06.20 23:44 l 조회 85
난 늘 서가대나 aaa는 참여한 모두 기분좋게 상주는곳5
06.20 23:44 l 조회 127
ㅍㅁ 아 기분 나쁜데 좀 싫고 짜증나는데 말은 못하겠고2
06.20 23:44 l 조회 88
서가대는 어쩌다가 6월에 하는 걸로 바꿨을까
06.20 23:44 l 조회 37
내씨피 떡밥 진짜 휘몰아치는 수준에 10
06.20 23:43 l 조회 200
자기그룹 한곳만 보낸다면 마마 아닌가?18
06.20 23:43 l 조회 199
tma는 어떤편임? 더팩트 ㅇㅇ5
06.20 23:42 l 조회 101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