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엔시티드림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토요일에 결혼식잇어서 오후에 출발하는대
도착하면 4시일거같은대 걍 멀리대고 택시탈까?? 
혹시 멀리 댈만한데 어디잇어?? 
하나로마트? 많이빡세????
킨텍스 드가는게 나을라나?????ㅠ
킨텍스도 콘서트 잇다며ㅜ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ㅜㅜ진짜 지방사는거 너무 힘들다..... 
제발 알려주라🥹 콜플내한콘가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길 건너에 일신서구청 있고 주차타워 크게 있는데 거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큐ㅠㅠ 답댓 고마와ㅠㅠㅠㅠ진짜로ㅜㅜㅜ
근처에 민영주차장이 꽤 있긴 하더라고? 근데 실시간 현황같은게 안나와서 가면사 볼수잇을지를 모르겟아,,,, 운전 4시간 해야되는대.... 그쪽 지리를 전혀 모르는데다가 늦게간다생각하니까 너모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일산러인데 넘 급하면 차라리 주엽역쪽 알아봐서 거기에 대고 지하철 타고 이동하는건 어때 킨텍스 행사만 해도 주차장 꽉끼고 하나로도 원래 꽉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엽역은 민영주차장 잘 모르겠는데 정발산역쪽엔 개많아 요금도 서울보단 싸 버스고 택시고 다 정체리스크 있을테니까 차라리 3호선 라인 따라서 민영주차장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발산역근처에 주차장이 많네!!!!🥹 진짜고마워ㅜㅜ 그냥 행사장 근처 드가지말고 익인말대루 해야겟어.... 근처가면 괜히 믐급해사 오도가도 못할거같아; 진짜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브라질은 전부터 느낀 거지만
06.20 09:57 l 조회 74
OnAir 콩콩팜팜 재방보는데 진짜 웃기네1
06.20 09:57 l 조회 73
ㄱㅈㅇ이 누구지? 했는데3
06.20 09:56 l 조회 216
OnAir 브라질 ㅁㅊ네
06.20 09:55 l 조회 74
괴출 볼때 처음에는8
06.20 09:53 l 조회 111
지금 올공 상황 아는 익 있을까6
06.20 09:53 l 조회 149
비오는날 너무 싫어2
06.20 09:53 l 조회 40
그 일본 코사지 같은거 이름이 뭐더라2
06.20 09:53 l 조회 62
인스파이ㅓ어 가본적 있던 익들아 너네 시야
06.20 09:50 l 조회 59
투썸 케이크 추천해주라15
06.20 09:50 l 조회 269
요새 내 최애 버블 올출 폭주 미쳤어1
06.20 09:49 l 조회 112 l 추천 1
OnAir 관중석에 호나우두랑 호나우딩요 나란히 앉아있는거 권력이다
06.20 09:48 l 조회 30
용병 수고비 인티에서 5-10하길래 댈티도 그정도 되는줄 알았는데1
06.20 09:46 l 조회 185
문학 e22구역 가본 사람 있어?2
06.20 09:42 l 조회 102
정보/소식 '술파티 위증' 이화영 징역 4개월…정치자금법은 무죄
06.20 09:40 l 조회 144
부산은 비 다온건가11
06.20 09:39 l 조회 340
근데 왜 기역은 카테고리가 없어?? 2
06.20 09:38 l 조회 102
하츠투하츠 6/24 수 라디오 12시엔 주현영 출연
06.20 09:37 l 조회 35
청하 첫 정규앨범이 넘 아까움...
06.20 09:37 l 조회 107
아니 요즘 왤케 대답안하는 알바생들이 많지... 나만 답답하니26
06.20 09:35 l 조회 795 l 추천 1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