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토요일에 결혼식잇어서 오후에 출발하는대
도착하면 4시일거같은대 걍 멀리대고 택시탈까?? 
혹시 멀리 댈만한데 어디잇어?? 
하나로마트? 많이빡세????
킨텍스 드가는게 나을라나?????ㅠ
킨텍스도 콘서트 잇다며ㅜ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ㅜㅜ진짜 지방사는거 너무 힘들다..... 
제발 알려주라🥹 콜플내한콘가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길 건너에 일신서구청 있고 주차타워 크게 있는데 거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큐ㅠㅠ 답댓 고마와ㅠㅠㅠㅠ진짜로ㅜㅜㅜ
근처에 민영주차장이 꽤 있긴 하더라고? 근데 실시간 현황같은게 안나와서 가면사 볼수잇을지를 모르겟아,,,, 운전 4시간 해야되는대.... 그쪽 지리를 전혀 모르는데다가 늦게간다생각하니까 너모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일산러인데 넘 급하면 차라리 주엽역쪽 알아봐서 거기에 대고 지하철 타고 이동하는건 어때 킨텍스 행사만 해도 주차장 꽉끼고 하나로도 원래 꽉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엽역은 민영주차장 잘 모르겠는데 정발산역쪽엔 개많아 요금도 서울보단 싸 버스고 택시고 다 정체리스크 있을테니까 차라리 3호선 라인 따라서 민영주차장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발산역근처에 주차장이 많네!!!!🥹 진짜고마워ㅜㅜ 그냥 행사장 근처 드가지말고 익인말대루 해야겟어.... 근처가면 괜히 믐급해사 오도가도 못할거같아; 진짜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쓰리백 좀 버려...
06.19 12:03 l 조회 16
저번 체코전때 손흥민이 스프린트 1위인것만 봐도....2
06.19 12:03 l 조회 81
시간 정해져있는 경기 적응 안된다
06.19 12:03 l 조회 22
사슴 정면 개웃기게 생곘네
06.19 12:03 l 조회 41
하 김승규 진짜...
06.19 12:03 l 조회 66
손흥민보다 설영우가 진짜3
06.19 12:02 l 조회 396
아 오늘 넘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6.19 12:02 l 조회 12
축구 보면서 2
06.19 12:02 l 조회 36
OnAir 아니 손흥민이 윙이면 스트라이커 같이 써야지1
06.19 12:02 l 조회 101
조규성 진짜 월드컵의악마(p)1
06.19 12:02 l 조회 206
OnAir 솔직히 멕시코도 못했는데 골이 너무 어이없게 들어감11
06.19 12:02 l 조회 164
나 오늘 입축구 해보자면
06.19 12:02 l 조회 40
OnAir 남아공때 이기자
06.19 12:02 l 조회 15
홍명보는 고지대 적응도 못한 체코 상대로 꽁승 챙기고 바로 한계 나오는구나
06.19 12:02 l 조회 22
샤민호 입중계할때 시온이 전화연결했었네ㅋㅋㅋㅋ
06.19 12:02 l 조회 112
아니 공격수를 왜 전반전부터 좀 넣지
06.19 12:02 l 조회 11
지난 월드컵 16강 가능성 9퍼센트였대1
06.19 12:02 l 조회 78
손흥민 조규성 같이 쓸 수 있음?17
06.19 12:02 l 조회 1418
선미 벌룬인럽 진짜 띵곡임 방금 kbs, kb 캠페인에 나왔는데2
06.19 12:02 l 조회 22
ㅋㅋ국대경기마다 도돌이표임 누구 일찍 좀 넣지해서1
06.19 12:02 l 조회 31


처음이전7517527537547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