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커피 맨날 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고 탄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관련 없는 사람이지만 커피 먹으면 목 텁텁해지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클래식 음악 전공인데 아는 성악 하시는 분들 술담배는 개많이해도 커피는 절대 안마심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래껴서 담배가 가수한테 별로라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담배는 목상하는 게 문제가 아니고 그냥 다 망가짐 일단 가래가 껴서 치명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공자들이 담배를 피는 이유는 술담배가 카페인보다 나아서가 아니고 술 담배를 끊지 못해서임
글고 최악은 담배가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담배가 더 나아서 커피 대신 담배 피는게 아니라 못 끊어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배는 ㄱㅊ다가 갑자기 40대에 훅 가는데 카페인은 천천히 상하는거라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님 카페인보다 흡연이 더 최악이란 결론있어 폐가 망가져서 더 안좋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내본진은 커피잘안마시는거같아ㅋㅋㅋ제로콜라만 주구장창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커피 못먹는 내본진 사랑해^^ 대신 내가 다 마셔줄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카페인이 생각보다 안좋대 근데 커피 없이 어케 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소리야 흡연이 최악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탄산은 목 다 녹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투표요🍦💙5
06.25 19:32 l 조회 39 l 추천 4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15
06.25 19:32 l 조회 317 l 추천 21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6
06.25 19:31 l 조회 135
OnAir 나 긴장돼....3
06.25 19:31 l 조회 66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6
06.25 19:31 l 조회 123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7
06.25 19:31 l 조회 79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1
06.25 19:31 l 조회 40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06.25 19:31 l 조회 27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2
06.25 19:31 l 조회 63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06.25 19:31 l 조회 46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3
06.25 19:31 l 조회 60
트레저 얼마전까지 활동하지 않았어?1
06.25 19:31 l 조회 52
나만 아직도 월드컵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한거니 ..2
06.25 19:31 l 조회 32
빅뱅콘 매진될때까지 좌석표도 못보겠네4
06.25 19:30 l 조회 115
은석 까맣고, 상처났고, 잘생겼다3
06.25 19:30 l 조회 111 l 추천 5
사이드여도 친구랑 연석으로 보러가는거면 성공한거지4
06.25 19:30 l 조회 39
바다의왕자 28초에 나오는 소리 대체 뭔가 싶어서 찾아봤거든
06.25 19:30 l 조회 17
실시간 인스타 중인 지디ㅋㅋㅋㅋ4
06.25 19:30 l 조회 462
5천번대로 들어갔는데 결제 실패함1
06.25 19:30 l 조회 53
99퍼인데 26000번대임
06.25 19:30 l 조회 32


처음이전3663673683693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