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커피 맨날 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고 탄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관련 없는 사람이지만 커피 먹으면 목 텁텁해지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클래식 음악 전공인데 아는 성악 하시는 분들 술담배는 개많이해도 커피는 절대 안마심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래껴서 담배가 가수한테 별로라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담배는 목상하는 게 문제가 아니고 그냥 다 망가짐 일단 가래가 껴서 치명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공자들이 담배를 피는 이유는 술담배가 카페인보다 나아서가 아니고 술 담배를 끊지 못해서임
글고 최악은 담배가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담배가 더 나아서 커피 대신 담배 피는게 아니라 못 끊어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배는 ㄱㅊ다가 갑자기 40대에 훅 가는데 카페인은 천천히 상하는거라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님 카페인보다 흡연이 더 최악이란 결론있어 폐가 망가져서 더 안좋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내본진은 커피잘안마시는거같아ㅋㅋㅋ제로콜라만 주구장창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커피 못먹는 내본진 사랑해^^ 대신 내가 다 마셔줄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카페인이 생각보다 안좋대 근데 커피 없이 어케 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소리야 흡연이 최악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탄산은 목 다 녹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남아공 왜 못한다고 했어11
06.25 12:25 l 조회 65
전반에 크로스 올릴 거면 차라리 조규성 전반에 쓰고 후반에 교체를 하던가
06.25 12:25 l 조회 23
손흥민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픔
06.25 12:25 l 조회 17
오늘 경기 우땠음.....?5
06.25 12:25 l 조회 15
두준아 고생했어..1
06.25 12:25 l 조회 72
OnAir 전현무가 젤 당황스러울듯
06.25 12:25 l 조회 102
손 마지막 월드컵인게 오피셜임?
06.25 12:25 l 조회 12
조3위 라인업 한국 카보베르데3
06.25 12:25 l 조회 32
우리나라는 일단 일차 문제가
06.25 12:25 l 조회 14
나 진심 이강인 팬인데 이런 모습 처음 보는거 같다ㅠㅠ4
06.25 12:25 l 조회 162
월드컵 망하면 축협도 조질수 있나?1
06.25 12:25 l 조회 18
박지성 왜 해버지라고 불러??4
06.25 12:25 l 조회 84
조규성 개불쌍하네1
06.25 12:25 l 조회 66
OnAir 축구라곤 월드컵때만 보는 사람인뎈ㅋㅋㅋㅋㅋ
06.25 12:25 l 조회 20
개꿀조에서 3위면 다른 조갔음 4위네
06.25 12:24 l 조회 21
크로스는 무조건 이강인이 올려야됨 그리고 조규성이 넣는거 밖에1
06.25 12:24 l 조회 51
더 간절한 국가 올려보내는게 맞음6
06.25 12:24 l 조회 70
축구 참 못한다
06.25 12:24 l 조회 5
일단 축협이랑 홍명보 스노우볼이 이렇게 된 건 맞다
06.25 12:24 l 조회 15
우리 올라가면 g조 1위 만나는거야?2
06.25 12:24 l 조회 30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