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커피 맨날 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고 탄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관련 없는 사람이지만 커피 먹으면 목 텁텁해지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클래식 음악 전공인데 아는 성악 하시는 분들 술담배는 개많이해도 커피는 절대 안마심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래껴서 담배가 가수한테 별로라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담배는 목상하는 게 문제가 아니고 그냥 다 망가짐 일단 가래가 껴서 치명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공자들이 담배를 피는 이유는 술담배가 카페인보다 나아서가 아니고 술 담배를 끊지 못해서임
글고 최악은 담배가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담배가 더 나아서 커피 대신 담배 피는게 아니라 못 끊어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배는 ㄱㅊ다가 갑자기 40대에 훅 가는데 카페인은 천천히 상하는거라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님 카페인보다 흡연이 더 최악이란 결론있어 폐가 망가져서 더 안좋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내본진은 커피잘안마시는거같아ㅋㅋㅋ제로콜라만 주구장창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커피 못먹는 내본진 사랑해^^ 대신 내가 다 마셔줄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카페인이 생각보다 안좋대 근데 커피 없이 어케 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소리야 흡연이 최악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탄산은 목 다 녹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베라 원탑 자웅 겨뤄보실?23
06.20 00:37 l 조회 59
라스타트 유우시는 대체 뭘까3
06.20 00:36 l 조회 92 l 추천 1
설렁탕 흰 쌀밥 고기 한 점 깍두기5
06.20 00:36 l 조회 27
OnAir 오늘 나혼산 개웃기네ㅋㅋㅋ1
06.20 00:36 l 조회 63
요즘은 어중간하게 잘생긴걸 전원 비주얼로 퉁치는구나...14
06.20 00:36 l 조회 199
난 내 본진 까여도 암 생각 안 들더라...13
06.20 00:35 l 조회 151
그럼 연세크림빵 원탑은 뭐야??12
06.20 00:35 l 조회 96
OnAir 축구 화면이 안나오니까 답답하긴하다ㅋㅋㅋㅋㅋ
06.20 00:35 l 조회 26
선배여돌쪽 컨셉으로 써머쏭 따라하려는 느낌같은데
06.20 00:35 l 조회 75
트리플에스 박소현 슈트짤 레전드다 잘생쁨 미침1
06.20 00:35 l 조회 42
내 본진 킬링보이스 나와줬으면 좋겠다...ㅠㅠ 나 찐으로 보고 싶어서 그런가 매번 꿈에서 니옴ㅠㅠ
06.20 00:35 l 조회 18
리무진 다 좋은데 했던 노래 안 하는거 같아서 아쉽4
06.20 00:34 l 조회 157
교황님 시계, 핸드폰, 자동차 출처1
06.20 00:34 l 조회 45
원탑 얘기하니 진지한 또하나의 글을 쓰자면2
06.20 00:34 l 조회 62
내돌 여돌인데 키알 떠서 들어가보면 덕질글보다 마플이 더 많아ㅋㅋㅋ7
06.20 00:34 l 조회 60
최애 김치 뭐임29
06.20 00:34 l 조회 88
나도 포카칩 초록색 좋아하는데 실제로는16
06.20 00:34 l 조회 94
태연 진짜 이뿌다..1
06.20 00:33 l 조회 117
내가 남아공에 지고 월드컵 탈락하길 원하는 이유4
06.20 00:33 l 조회 148
포메라니안 진짜 너무 귀여워2
06.20 00:33 l 조회 32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