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더보이즈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데이식스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콜플콘 후기 | 인스티즈

날씨 음향 시설 분위기 걍 다 완벽 이보다 완벽할수가없다


다만 내 구역이 도서관 개장할라하길래

내가 나서서 들고뛰고 소리지르고 난리쳐서 

분위기 좀 살렸더니 

이클립스 다섯개로도 목이 안돌아오는중


막콘 때 또 보자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날씨는 안추웠어?? 이번주 토요일가는데 넘 기대된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추가로! 지정석은 안일어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좌석도 다 일어나서 뛰었엉!! 분위기 개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정석이었어 도서관 개장직전이길래 내가 들고뛰고 난리쳐서 다른사암들도 다 일어나게 만달었슴 글구 막판되니따 걍 안일어난 사람 없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멋있다🔥🔥 너무기대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연전엔 쌀쌀했다가 공연중반엔 시원해짐!
오히려 굿즈사는데는 찜통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꺅!!! 아 진짜 기대둰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다 완벽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막콘 또가!!!나도 열심히 뛰었다ㅋㅋ 마지막에도 같이 즐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ㅋㅋㅋㅋㅋ 콘 몇시간정도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시간 약간 넘게했당 콜플만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헝 재밌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요일에 가는데 기대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잠시 후 일본vs스웨덴 월드컵 경기 보는 사람?
7:40 l 조회 1
경기영상 보면 선수들 뭐 걍 서있던데
7:40 l 조회 1
감스트 일본경기 입중계 하네
7:39 l 조회 7
다시 생각해도 빡쳐 왜 아오 ㅠㅠㅠ
7:39 l 조회 5
모르는 사람한테 블락 당하는 이유가 뭘까1
7:39 l 조회 5
어우 근데 난 진짜 쪽팔린다1
7:38 l 조회 29
아 홍명보는 출입금지 이거 개웃기넼ㅋㅋㅋㅋ3
7:38 l 조회 28
에콰도르가 이대로 승리시 대한민국 32강 진출 남은 경우의 수 및 진출 확률 업데이트5
7:36 l 조회 67
손흥민 있어도 될까말깐데 손흥민 선발제외를 왜처하냐고4
7:35 l 조회 44
에휴 난 마음이 반반임5
7:34 l 조회 39
나만 그래도 어떻게든 32강 갔으면 좋겟나8
7:34 l 조회 78
익들아 되게 자주 쉬는 곳은 유급휴가일까 무급일까
7:34 l 조회 8
엄마가 돈 없는데 친구하고 놀러가지 말라고 함
7:34 l 조회 25
아니 메시 호날두도 그 나이에 무조건 내보내는데2
7:33 l 조회 40
이거 ㄹㅇ 맞말이다3
7:31 l 조회 87
32강 못가는게 더 쪽팔리지 않을까?10
7:29 l 조회 130
조규성 복귀 스토리 𝙅𝙊𝙉𝙉𝘼 눈물남…4
7:29 l 조회 219
에이나 개설렌다
7:27 l 조회 39
솔직히 확률이고 뭐고 이것저것 따질거없음9
7:25 l 조회 211
아니 자기가 32강 안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건 상관없는데7
7:25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