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알고보니 고유번호 정확한게 아니라매… 근데 갤 식별코드는 또 맞다고? 식별코드로 올린 글은 뭔 내용이엇는데. 그럼 엔위시팬은 왜 욕먹는거야?
알고보니 고유번호 정확한게 아니라매… 근데 갤 식별코드는 또 맞다고? 식별코드로 올린 글은 뭔 내용이엇는데. 그럼 엔위시팬은 왜 욕먹는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알고보니 고유번호 정확한게 아니라매… 근데 갤 식별코드는 또 맞다고? 식별코드로 올린 글은 뭔 내용이엇는데. 그럼 엔위시팬은 왜 욕먹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