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9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인피니트 엔시티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돈 많아서 걍 팬없는애 정규앨범 내줌 | 인스티즈

[잡담] 돈 많아서 걍 팬없는애 정규앨범 내줌 | 인스티즈

[잡담] 돈 많아서 걍 팬없는애 정규앨범 내줌 | 인스티즈

75억써서 1700만원 벌음 망해도된다고 진짜 망하는애가 어딨니

대표 사진
익인1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임 이름 뭐였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간엔터테인먼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거 돈 어케 벌어 나 항상 부족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엔 예능같은거 내보내서 팬부터 확보하고 콘서트 뺑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글보고 영업당해서 깔았는데 영원히 콘서트-스케줄만 하는중인데 이거 맞아?? 내가 못하는건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수익을 내긴.. 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말이너무웃겨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산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알만한 분이 왜이래 유리가 돈내고 채험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마이너스는 첨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래도 내가 얼마를 투자해줬난데 190만원밖에 안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탈주안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5억 써서 매출이 1700만원인거야? 순이익이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월간엔터 1이야 2야? 검색해보니까 두개나오는게 해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이익이 2천만원이야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그래도 순수익이면 75억을 벌긴한거네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이거 돈 어케벌었어 진짜 난 왜케힘들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저거 재밌는데 수익이 너무 안나와서 때려치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정산비율 1:9까진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조 ㄷㄷ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산비율 -뭐야 여기 블랙기업 아니냐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좋다고 박수치고 하자고 그래서 계약한거야 이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개웃겨 이 글보고 영업됐어 어플 깔러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나 이거 내돌 이름으로 했다가 너무 미안해서 해체시키고 가상의 인물로 했잖아... 소속사의 마음이 이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내고 아이돌 체험하네 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겨서 잠 다 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망해도 너무 망했는데ㅋㅋㅋㅋ75억이 1700만이된게 개웃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이거 아직도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두 해보거시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웃겨서 이 글을 못 나가겠다ㅜ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ㅌㅋㅋㅋㅋㅋㅋㅋ아 돈내고 아이돌한다는거 개웃기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아침 먹을건데 신라면 vs 안성탕면 뭐 먹을깧5
8:35 l 조회 11
미자로 성인포타나 썰 쓰는건 안 되지...? 2
8:34 l 조회 11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2
8:34 l 조회 24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11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4
8:30 l 조회 39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66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156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9
8:27 l 조회 341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5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28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59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2
8:21 l 조회 41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6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1
8:18 l 조회 35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102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204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5
8:17 l 조회 130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91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77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4
8:15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