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클리셰범벅 좋아하고 눈치도 별로 없어서 오오오 저게 저기서!!!!? 완전 재밌다 이랬는데
친구는 영화 진짜 많이보고 복선 눈치도 잘 채서 그냥 뻔하고 친절한 한국영화같았대
+번외로 박해준 대사칠때마다 관식이 생각나서 괜히 더 불쌍하고 짠해짐 ㅠㅠ
+채원빈 진짜 개이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나는 클리셰범벅 좋아하고 눈치도 별로 없어서 오오오 저게 저기서!!!!? 완전 재밌다 이랬는데 친구는 영화 진짜 많이보고 복선 눈치도 잘 채서 그냥 뻔하고 친절한 한국영화같았대 +번외로 박해준 대사칠때마다 관식이 생각나서 괜히 더 불쌍하고 짠해짐 ㅠㅠ +채원빈 진짜 개이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