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9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병크 친 쪽에서 고소한다고 하니까 허 참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거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뉴진스팬들은 버니즈랑 뉴진스가 병크쳤다고 생각을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래서 계속 플 길어지는 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댓보니까 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이게 긁힌거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크를 치든 안치든 고소로 빡칠건뭐야..걍 긁힌건데 인정을 못하는거임 쓰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고소로 빡친게 아니라 내로남불에 긁힌거겠지 바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고소로 빡친거맞다니까 내로남불 행동이나 이런건 계속 비판가능한데 악플 수준을 안달았으면 뭐가 빡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네 내로남불짓에 빡친다니까 뭘 자꾸 고소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할줄아는말이 내로남불뿐임? 나 뉴진스 팬아니라고 ㅋㅋㅋㅋ개환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이거야 솔직히 긁힌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팀버니즈가 악플 달았으면 니들도 그 사람 고소하면 되잖아 누구든 악플 고소 앞에선 평등함 비웃고 할게 뭐가 있음?

그냥 니가 '감히' '우리를' 고소해? 이 마인드 같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진짜 끝까지 이러고 다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 다걸고 나도 지금 뉴진스 행보이해안간다고 글 여러번 적었는데 왜 팬몰이임 개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아닌듯 긁힌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이모티콘이 생각난거 아닐까 피해자가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거 때문에 이런 반응이 나오는 것 같음 본인들이 악플을 달아서 긁혔다기 보다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마침 고소 관련해서 병크가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선넘는 건 다 고소 응원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쟤들은 내로남불인걸 몰라서 이해 못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긁힌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나 진짜 뉴 관련은 아무글도 댓글도 안써서 고소 응원은 하는데 본문 반응도 맞지. 이런사람들도 있는데 왜 다 긁혔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말도 안 돼.. 이게 방예담이라고?20
06.21 21:10 l 조회 1721
헐 스티키라는뜻이 밥이엿어?5
06.21 21:10 l 조회 764
앤더블이 너무 좋음11
06.21 21:10 l 조회 136 l 추천 6
아 리센느 좋앙…..1
06.21 21:08 l 조회 57
잘생긴 애들도 머리빨 탐??188
06.21 21:08 l 조회 8125
앤톤 원빈이 형아 잡아주는 착둥이5
06.21 21:07 l 조회 233 l 추천 15
런쥔이 복숭아모찌잔아 ㅜㅜ
06.21 21:07 l 조회 67 l 추천 1
지 본진 박수셔틀할까봐 아직도 타돌 까는 감성 가진곳이 있네3
06.21 21:07 l 조회 84
아니 은석이 에버랜드 간 루키즈 시절로 회귀함.....2
06.21 21:07 l 조회 237
올라오는 영통 글 다 보고 있는데 4
06.21 21:07 l 조회 180
새덕후 영상보고 주말 투자해서 공부해본 결론
06.21 21:06 l 조회 55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11
06.21 21:06 l 조회 71
프라다쇼 제이크는 항상 감동을 주네2
06.21 21:06 l 조회 129
김지웅 연기 올해일까 내년일까9
06.21 21:05 l 조회 202
엑소 콘서트 진짜 재밌어보임 2
06.21 21:05 l 조회 98 l 추천 1
코르티스 제임스 건호 아이코닉 챌린지18
06.21 21:05 l 조회 339 l 추천 1
피아노 치면서 노래 부르는건 멀티가 잘되야 하는 거지?
06.21 21:05 l 조회 33
헐 남궁민 애기아빠된대
06.21 21:04 l 조회 113
아니 갸루 가지고 욕먹는다길래 대체 왜? 어디서?? 이랬는데4
06.21 21:04 l 조회 160
요즘 빠플루언서 개많네 ㅋㅋㅋㅋㅋㅋ
06.21 21:03 l 조회 156


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