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9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이창섭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병크 친 쪽에서 고소한다고 하니까 허 참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거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뉴진스팬들은 버니즈랑 뉴진스가 병크쳤다고 생각을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래서 계속 플 길어지는 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댓보니까 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이게 긁힌거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크를 치든 안치든 고소로 빡칠건뭐야..걍 긁힌건데 인정을 못하는거임 쓰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고소로 빡친게 아니라 내로남불에 긁힌거겠지 바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고소로 빡친거맞다니까 내로남불 행동이나 이런건 계속 비판가능한데 악플 수준을 안달았으면 뭐가 빡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네 내로남불짓에 빡친다니까 뭘 자꾸 고소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할줄아는말이 내로남불뿐임? 나 뉴진스 팬아니라고 ㅋㅋㅋㅋ개환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이거야 솔직히 긁힌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팀버니즈가 악플 달았으면 니들도 그 사람 고소하면 되잖아 누구든 악플 고소 앞에선 평등함 비웃고 할게 뭐가 있음?

그냥 니가 '감히' '우리를' 고소해? 이 마인드 같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진짜 끝까지 이러고 다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 다걸고 나도 지금 뉴진스 행보이해안간다고 글 여러번 적었는데 왜 팬몰이임 개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아닌듯 긁힌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이모티콘이 생각난거 아닐까 피해자가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거 때문에 이런 반응이 나오는 것 같음 본인들이 악플을 달아서 긁혔다기 보다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마침 고소 관련해서 병크가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선넘는 건 다 고소 응원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쟤들은 내로남불인걸 몰라서 이해 못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긁힌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나 진짜 뉴 관련은 아무글도 댓글도 안써서 고소 응원은 하는데 본문 반응도 맞지. 이런사람들도 있는데 왜 다 긁혔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박지성 : 지금 박스안에 너무 사람이 없다1
06.25 11:44 l 조회 62
OnAir 기자들아 손흥민 탓하지마라..... 홍을 패라1
06.25 11:44 l 조회 22
OnAir 지고있는데 스리백은 ㅋㅋㅋㅋ
06.25 11:44 l 조회 15
OnAir 옌쓰 공 받으러 강인이가 뛰어가고 있네
06.25 11:44 l 조회 44
OnAir 제발 경기끝나기 1분전이라도 골넣어라
06.25 11:44 l 조회 5
OnAir 아니 왜 다 뒤에 있는데ㅋㅋㅋ
06.25 11:44 l 조회 17
OnAir 개답답 내가 더 잘 할 듯
06.25 11:44 l 조회 6
걍 중거리 슛이라도 날리면 안되는거야?
06.25 11:44 l 조회 9
OnAir 어느집이나 양아들은 있구나
06.25 11:44 l 조회 23
OnAir 좀 공격하러 들어가라고
06.25 11:44 l 조회 7
지금 저렇게 앞에 없는 게 맞냐?
06.25 11:44 l 조회 4
OnAir 줘도 못먹네ㅋㅋㅋ
06.25 11:44 l 조회 9
OnAir 아니 우리나라는 지금 ㄹㅇ 팀경기가 아닌거 같애....
06.25 11:44 l 조회 18
OnAir 단체로 걍 엎드려라
06.25 11:44 l 조회 5
OnAir 진짜 개창피하다
06.25 11:44 l 조회 11
OnAir 명보도 문젠데 선수들도 너무 안 뛰는데1
06.25 11:44 l 조회 51
OnAir 진짜 미안한데 선수들도 투지가 없어보여…2
06.25 11:44 l 조회 52
OnAir 골 넣으면 죽는병에 걸림??
06.25 11:44 l 조회 9
OnAir 패스를 했으면 받으러 와야지
06.25 11:44 l 조회 15
OnAir 하ㅜㅠ
06.25 11:44 l 조회 2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