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9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병크 친 쪽에서 고소한다고 하니까 허 참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거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뉴진스팬들은 버니즈랑 뉴진스가 병크쳤다고 생각을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래서 계속 플 길어지는 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댓보니까 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이게 긁힌거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크를 치든 안치든 고소로 빡칠건뭐야..걍 긁힌건데 인정을 못하는거임 쓰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고소로 빡친게 아니라 내로남불에 긁힌거겠지 바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고소로 빡친거맞다니까 내로남불 행동이나 이런건 계속 비판가능한데 악플 수준을 안달았으면 뭐가 빡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네 내로남불짓에 빡친다니까 뭘 자꾸 고소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할줄아는말이 내로남불뿐임? 나 뉴진스 팬아니라고 ㅋㅋㅋㅋ개환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이거야 솔직히 긁힌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팀버니즈가 악플 달았으면 니들도 그 사람 고소하면 되잖아 누구든 악플 고소 앞에선 평등함 비웃고 할게 뭐가 있음?

그냥 니가 '감히' '우리를' 고소해? 이 마인드 같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진짜 끝까지 이러고 다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 다걸고 나도 지금 뉴진스 행보이해안간다고 글 여러번 적었는데 왜 팬몰이임 개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아닌듯 긁힌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이모티콘이 생각난거 아닐까 피해자가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거 때문에 이런 반응이 나오는 것 같음 본인들이 악플을 달아서 긁혔다기 보다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마침 고소 관련해서 병크가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선넘는 건 다 고소 응원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쟤들은 내로남불인걸 몰라서 이해 못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긁힌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나 진짜 뉴 관련은 아무글도 댓글도 안써서 고소 응원은 하는데 본문 반응도 맞지. 이런사람들도 있는데 왜 다 긁혔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390 06.24 16:499380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246 06.24 13:0922074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226 06.24 15:379121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103 06.24 13:531131 0
라이즈[쇼챔] DYD 1st 1위🏆🎉 94 06.24 18:121230
밑에 밀크티 글 보고 올리는건데 차지 헤이티 메뉴 추천해줘!!!!! 둘 다 처음 갈 예정이야
06.22 17:59 l 조회 35
타돌 스밍 이벤 참여하려면1
06.22 17:58 l 조회 62
음방 사녹 새벽에 하면 보통 몇 분 해?ㅠㅠ 2
06.22 17:57 l 조회 71
디카페인 커피 던킨 맛있음3
06.22 17:57 l 조회 54
엽떡 가격 올리네17
06.22 17:57 l 조회 599
효리수 진짜 말도 안된다1
06.22 17:56 l 조회 152
ㅋㅋㅋㅋㅋ 효연 이렇게 웃긴 사람인줄 몰랐어ㅋㅋㅋㅋㅋ
06.22 17:56 l 조회 69
폰캠 찍는 익들 트위터 말고 또 올리는 곳 있어?2
06.22 17:56 l 조회 45
러브버그 날라다닌다
06.22 17:56 l 조회 53
목요일 월드컵 한국전 경기 얼마나 볼지 궁금하다8
06.22 17:56 l 조회 185
앤톤 장딴지 대박 (p3
06.22 17:56 l 조회 287 l 추천 18
익들아 회사 막내면 마지막 제일 연차 낮은분이 나가실때? 나도 같이 나가는게 맞겠지6
06.22 17:55 l 조회 117
늙크크 기준 걍 100살부터 하자 너무 속시끄럽다 ㄹㅇ6
06.22 17:55 l 조회 91
아메리카노 권장 카페인량만 먹으면 매일 먹어도3
06.22 17:54 l 조회 103
세븐틴 솔로곡 맛집이엇네7
06.22 17:54 l 조회 132
하투하 미니 오늘맞지???1
06.22 17:54 l 조회 43
얘들아 자두먹어4
06.22 17:54 l 조회 124
근데 저가 커피들 점주 관리 좀 똑바로 했으면 좋겠음2
06.22 17:54 l 조회 77
근데 메가는 음료 자체만 보면 관념적 저가형 커피 그자체야7
06.22 17:54 l 조회 110
미친 먹는 플 개좋아
06.22 17:54 l 조회 26


처음이전4564574584594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