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본진도 패고 다니던데.. 고소 잘 됐으면 좋겟다~! 트위터에서도 저러는데 익명 커뮤에선 더 그러겟지 진짜 꼴보기 싫엇는데 같이 잡혓으면
내 본진도 패고 다니던데.. 고소 잘 됐으면 좋겟다~! 트위터에서도 저러는데 익명 커뮤에선 더 그러겟지 진짜 꼴보기 싫엇는데 같이 잡혓으면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본진도 패고 다니던데.. 고소 잘 됐으면 좋겟다~! 트위터에서도 저러는데 익명 커뮤에선 더 그러겟지 진짜 꼴보기 싫엇는데 같이 잡혓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