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랄까 변하지 않는건 없다는 걸 알지만....최애 데뷔초의 좀 독기어린?? 어딜 가더라도 내가 여기 다 씹어먹겠다 나는 누구한테도 안밀릴거다 이런 의지같은게 보이던 시절이 너무 그리움.......안정기 최애도 좋긴 한데......그냥 그때 최애의 뭔가 좀 매서운 느낌?? 어디가서도 절대 안질거다 하는 그 마인드가 보이던 시절이 그리워짐.....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뭐랄까 변하지 않는건 없다는 걸 알지만....최애 데뷔초의 좀 독기어린?? 어딜 가더라도 내가 여기 다 씹어먹겠다 나는 누구한테도 안밀릴거다 이런 의지같은게 보이던 시절이 너무 그리움.......안정기 최애도 좋긴 한데......그냥 그때 최애의 뭔가 좀 매서운 느낌?? 어디가서도 절대 안질거다 하는 그 마인드가 보이던 시절이 그리워짐.....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