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는 요일 자체가 안 되고 항상 뮤뱅 음중 인가 신청하는데 놀라울 정도로 음중만 가봄
아마 재작년부터 7번 정도 가봤는데 그게 다 음중이었음
대리 한 번도 안 맡겨 봄 뭔가 위버스 대리는 돈이 좀 아깝더라고ㅠ
내 손으로 해도 활동마다 한두 번은 가서..
사람 많이 받아서 그런가 싶게 완전 뒷번호 문 닫고 들어간 적도 있고
지나서 말하는 거지만 1번 받은 적도 있어서 개신기했음
1번 짱이더라........... 결과 보고 꿈인 줄
스탠딩 애매하게 껴있는 것보단 좌석이 좋고
1번은 진짜 개짱ㅋㅋㅋ 줄 설 때도 몇 번이세요 물어볼 필요 없어서 너무 짜릿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