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바라는 건 오직 그것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이 스탠스면 땡큐지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다같이 욕해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수 생겨서 다른 돌 까플일 때도 이정도 워딩을 유지해달라는 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댓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뭔스탠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작년보다 훨 나아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스탠스면 땡큐 수준임 진짜로 평소엔 차원이 다름 지난 1년은 걍 미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뜻으로 쓴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 르릿때랑 비교하는거 같은데.. 지금처럼 악플 고소 환영해주고 뉴진스든 타아이돌이든 까지 말자는 플 유지하자는 뜻인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같이 욕해달라는 글로 보여? ㅠㅠ 글을 어렵게썼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쓰니 말을 곡해하고 플 이해 못한 애들이 있는거같음.. 인티반응 유하다는게 같이 욕하자는 뜻이 아니라 작년에도 이렇게 했어야된다는 뜻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을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라고 해주는 스탠스를 유지하라고 윗댓들 말귀 못알아듣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케리그팬) 큰일났다 기혁이가 잘생겨 보임1
06.25 10:26 l 조회 34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8
06.25 10:26 l 조회 88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1
06.25 10:26 l 조회 57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2
06.25 10:26 l 조회 25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3
06.25 10:26 l 조회 78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06.25 10:26 l 조회 46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06.25 10:26 l 조회 8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06.25 10:26 l 조회 9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2
06.25 10:25 l 조회 90
OnAir 이태석도 본팀에선 잘하는데 아쉽당
06.25 10:25 l 조회 28
국방부 김도영 내놔6
06.25 10:25 l 조회 67
OnAir 이태석 진짜 뭐지 이래도 옌스를 안쓴다고?5
06.25 10:25 l 조회 127
OnAir 옌스 왜 안씀?2
06.25 10:25 l 조회 67
멕시코 사람들은 경기 재미없게 하면 야유하는듯ㅋㅋㅋㅋ5
06.25 10:25 l 조회 156
근데 중국은...대체 어쩌다가 인구가 그렇게 많은데 월드컵을 나오지도 못함...?3
06.25 10:25 l 조회 70
OnAir 능력이 없으면 선수빨이라도 세워라
06.25 10:25 l 조회 21
오현규는 그냥 빅리그급 실력이 아닌거같다
06.25 10:25 l 조회 55
OnAir 그냥 적당히 비기고 다음경기 준비하는듯4
06.25 10:25 l 조회 80
아니 오현규 나옴? 나만 안보임?1
06.25 10:25 l 조회 58
이것 머에요????????
06.25 10:25 l 조회 66


처음이전4564574584594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