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뭐 반응이 격해야됨...? 그냥 다들 유하게 좀 살아........

그니까 내돌이 격하게 욕먹었어서 억울하면 내돌을 패지 말라고 화가 나야지

왜 얘한테는 유해? 쪽으로 사고가 튀는게 이상해 지금 주어랑 상관없이

대표 사진
익인1
그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유하다는게 무슨말인지도 모르나
억지로 입막음 하려든다는 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걍 애초에 반응 유하다 ㅋㅋ 하는거에 뭐라 해줘야 할지도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충분히 까이고 조롱당하는데 지들처럼 추잡한 워딩쓰면서 욕해야 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죽도록 까이길 바라는 건가 싶음 악플러랑 뭐가 다른지 모를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악플 같이 쓰고 같이 고소 당하자는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같이 까달라는거야 뭐야 고소메이트는 다른데가서 구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내돌 조롱하지 말아달라고 조심스럽게 수백번 글 썼지
근데 돌아오는건 또 조롱이었음
그리고 걍 온도차가 심해서 어이없는거지 똑같이 욕해달라는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제발 욕하지말라고 옹호하니까 나한테도 조롱함 온도차 웃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깐 내말이 아 속시원 심보 못돼가지고 악플러마인드 저런애들이 빠질하는 본진 생각만해도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정상인들은 다 그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유해보여서 유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보이는데 그리고 유한게 정상이고 주어불문 누군가를 죽어라 조롱하고 까고 괴롭히는게 비정상이니까 앞으로도 유하게 하자 이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에는 말리면 시혁부인이네 하이브 알바네 몰아갔으니까 못말린거지 작년 분위기를 잊은건 아니지ㅜ 지금처럼 조롱플 잘못되었다고 얘기할수 있는 스탠스를 유지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같이 욕하자는게 아니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한테 천운이 들어왔다고 했었어3
06.26 10:16 l 조회 474
원래 월드컵은 경우의수로 하는거야?2
06.26 10:16 l 조회 58
일본보다 일뽕이 더 짜증나3
06.26 10:16 l 조회 63
남미애들 지능은 떨어지는데 공격성은 높다는거 개웃기다
06.26 10:16 l 조회 28
만약에 우리 32강 올라간다 하면 다음 경기 언제야?1
06.26 10:15 l 조회 28
독일이 에콰도르를 못받는데..4
06.26 10:15 l 조회 100
일뽕들 나대네4
06.26 10:15 l 조회 88
농담이 아니라 진짜 나카무라 케이토가 이강인보다 훨씬 잘함5
06.26 10:15 l 조회 96
탈퇴멤 생기는거 생각보다 더 개 같음 탈퇴멤 팬들 와7
06.26 10:14 l 조회 136
정보/소식 오피셜) 일본 vs 브라질 32강 대진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31
06.26 10:13 l 조회 388 l 추천 1
한국축구의 문제는 황인범임13
06.26 10:13 l 조회 263
OnAir KBS에서 분석 하고있다 이거 봐야겠다
06.26 10:13 l 조회 29
일본이 이긴다고 뭔 아시아 축구 위상이 올라가 걍 일본이 올라가지 11
06.26 10:13 l 조회 198
조규성 더 보고싶었는데ㅠㅜ
06.26 10:13 l 조회 31
OnAir 눈물 찔끔나는 스코틀랜드 경우의수9
06.26 10:13 l 조회 172
애들아 부산 빼고 국내여행 2박3일 할만한데 추천좀!7
06.26 10:12 l 조회 37
빅뱅 고양 자리 교환 가능할까?4
06.26 10:12 l 조회 58
왜 한국은 축구에 세금써서 투자해도 일본을 못이기는걸까?14
06.26 10:12 l 조회 134
우리가 32강 확정 났으면 일본 브라질 만난거 개좋았겠지..1
06.26 10:12 l 조회 53
이번 월드컵 이렇게 최악일줄은 전혀 몰랐는데
06.26 10:12 l 조회 17


처음이전2462472482492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