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뭐 반응이 격해야됨...? 그냥 다들 유하게 좀 살아........

그니까 내돌이 격하게 욕먹었어서 억울하면 내돌을 패지 말라고 화가 나야지

왜 얘한테는 유해? 쪽으로 사고가 튀는게 이상해 지금 주어랑 상관없이

대표 사진
익인1
그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유하다는게 무슨말인지도 모르나
억지로 입막음 하려든다는 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걍 애초에 반응 유하다 ㅋㅋ 하는거에 뭐라 해줘야 할지도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충분히 까이고 조롱당하는데 지들처럼 추잡한 워딩쓰면서 욕해야 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죽도록 까이길 바라는 건가 싶음 악플러랑 뭐가 다른지 모를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악플 같이 쓰고 같이 고소 당하자는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같이 까달라는거야 뭐야 고소메이트는 다른데가서 구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내돌 조롱하지 말아달라고 조심스럽게 수백번 글 썼지
근데 돌아오는건 또 조롱이었음
그리고 걍 온도차가 심해서 어이없는거지 똑같이 욕해달라는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제발 욕하지말라고 옹호하니까 나한테도 조롱함 온도차 웃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깐 내말이 아 속시원 심보 못돼가지고 악플러마인드 저런애들이 빠질하는 본진 생각만해도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정상인들은 다 그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유해보여서 유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보이는데 그리고 유한게 정상이고 주어불문 누군가를 죽어라 조롱하고 까고 괴롭히는게 비정상이니까 앞으로도 유하게 하자 이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에는 말리면 시혁부인이네 하이브 알바네 몰아갔으니까 못말린거지 작년 분위기를 잊은건 아니지ㅜ 지금처럼 조롱플 잘못되었다고 얘기할수 있는 스탠스를 유지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같이 욕하자는게 아니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92 12:5422232 2
연예 와 진짜 못됐다.......131 16:2913954 1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09 11:2720674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4201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84 11:437305 2
OnAir 어차피 한골 더 먹혀도 지는건 똑같은데1
11:45 l 조회 43
OnAir 솔직히 지금은 수비가 문제가 아니라 걍 ㅈ돼바라 식으로 미친듯이 골문 두드릴때 아냐?2
11:45 l 조회 60
OnAir 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5 l 조회 27
축구 더럽게 못하네
11:45 l 조회 8
OnAir 아니 근데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울나라 선수들도 의지가 없어보임5
11:45 l 조회 115
OnAir 체력 다 갈린 건가
11:45 l 조회 18
OnAir 와 체코는 어케 이겼냐4
11:45 l 조회 69
OnAir 저기랑 우리랑 시간이 다르게 흘러가나
11:45 l 조회 12
OnAir 강인아 제발ㅠㅠ
11:45 l 조회 20
OnAir 홍명보 꺼질때꺼지더라도 연봉 다 토해내고 꺼져
11:45 l 조회 8
OnAir 조규성 머리 노려라
11:45 l 조회 14
OnAir 지금까지도 이강인해줘 하는거 처참하네1
11:45 l 조회 49
코너킥이다 지금 넣어야함2
11:45 l 조회 20
OnAir 걍 다 올라오면 안 돼? 왜 자꾸 빠져있어?
11:45 l 조회 23
OnAir 전략이 없으면 SNS라도 켜라 진쩌
11:45 l 조회 31
OnAir 이강인 옐카 안고 ㅈ뺑이 치는데 오늘 얘 욕하기만 해봐 ㄹㅇ
11:45 l 조회 45
OnAir 감독이 일어나서 박스 안으로 들어가라고 소리쳐도 모자랄판에2
11:45 l 조회 72
OnAir 아니 걍 32강 올라가지말고 집에 와라
11:45 l 조회 17
OnAir 수비 진짜 개무섭다
11:45 l 조회 25
OnAir 배성재 : 이강인한테 개인기를 기대해봐야겠습니다1
11:45 l 조회 97


처음이전2512522532542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