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뭐 반응이 격해야됨...? 그냥 다들 유하게 좀 살아........

그니까 내돌이 격하게 욕먹었어서 억울하면 내돌을 패지 말라고 화가 나야지

왜 얘한테는 유해? 쪽으로 사고가 튀는게 이상해 지금 주어랑 상관없이

대표 사진
익인1
그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유하다는게 무슨말인지도 모르나
억지로 입막음 하려든다는 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걍 애초에 반응 유하다 ㅋㅋ 하는거에 뭐라 해줘야 할지도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충분히 까이고 조롱당하는데 지들처럼 추잡한 워딩쓰면서 욕해야 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죽도록 까이길 바라는 건가 싶음 악플러랑 뭐가 다른지 모를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악플 같이 쓰고 같이 고소 당하자는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같이 까달라는거야 뭐야 고소메이트는 다른데가서 구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내돌 조롱하지 말아달라고 조심스럽게 수백번 글 썼지
근데 돌아오는건 또 조롱이었음
그리고 걍 온도차가 심해서 어이없는거지 똑같이 욕해달라는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제발 욕하지말라고 옹호하니까 나한테도 조롱함 온도차 웃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깐 내말이 아 속시원 심보 못돼가지고 악플러마인드 저런애들이 빠질하는 본진 생각만해도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정상인들은 다 그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유해보여서 유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보이는데 그리고 유한게 정상이고 주어불문 누군가를 죽어라 조롱하고 까고 괴롭히는게 비정상이니까 앞으로도 유하게 하자 이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에는 말리면 시혁부인이네 하이브 알바네 몰아갔으니까 못말린거지 작년 분위기를 잊은건 아니지ㅜ 지금처럼 조롱플 잘못되었다고 얘기할수 있는 스탠스를 유지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같이 욕하자는게 아니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27 12:547001 1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94 11:2710763 0
연예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81 8:4510543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212 06.24 20:546827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3467 1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56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6
9:01 l 조회 280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20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73 l 추천 4
마플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32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2
8:59 l 조회 78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7
8:58 l 조회 864 l 추천 1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43
마플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1
8:58 l 조회 65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70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25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1
8:58 l 조회 21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7
8:57 l 조회 63
마플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2
8:57 l 조회 58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8:57 l 조회 21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1
8:56 l 조회 36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8:56 l 조회 59
마플 인맥축구 언제까지 할건데
8:56 l 조회 22
마플 근데 우리가 경우의수가 있다해도
8:56 l 조회 35
설영우 2번 써봤으니 옌스 써야지
8:55 l 조회 30


처음이전3113123133143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