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뭐 반응이 격해야됨...? 그냥 다들 유하게 좀 살아........

그니까 내돌이 격하게 욕먹었어서 억울하면 내돌을 패지 말라고 화가 나야지

왜 얘한테는 유해? 쪽으로 사고가 튀는게 이상해 지금 주어랑 상관없이

대표 사진
익인1
그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유하다는게 무슨말인지도 모르나
억지로 입막음 하려든다는 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걍 애초에 반응 유하다 ㅋㅋ 하는거에 뭐라 해줘야 할지도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충분히 까이고 조롱당하는데 지들처럼 추잡한 워딩쓰면서 욕해야 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죽도록 까이길 바라는 건가 싶음 악플러랑 뭐가 다른지 모를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악플 같이 쓰고 같이 고소 당하자는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같이 까달라는거야 뭐야 고소메이트는 다른데가서 구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내돌 조롱하지 말아달라고 조심스럽게 수백번 글 썼지
근데 돌아오는건 또 조롱이었음
그리고 걍 온도차가 심해서 어이없는거지 똑같이 욕해달라는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제발 욕하지말라고 옹호하니까 나한테도 조롱함 온도차 웃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깐 내말이 아 속시원 심보 못돼가지고 악플러마인드 저런애들이 빠질하는 본진 생각만해도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정상인들은 다 그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유해보여서 유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보이는데 그리고 유한게 정상이고 주어불문 누군가를 죽어라 조롱하고 까고 괴롭히는게 비정상이니까 앞으로도 유하게 하자 이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에는 말리면 시혁부인이네 하이브 알바네 몰아갔으니까 못말린거지 작년 분위기를 잊은건 아니지ㅜ 지금처럼 조롱플 잘못되었다고 얘기할수 있는 스탠스를 유지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같이 욕하자는게 아니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걸스데이도 갠활 엄청 잘풀린듯2
06.24 17:06 l 조회 85
기분이 ㅈ같은데 내가 어떻게 할수 있는게 아니라 더 짜증남4
06.24 17:06 l 조회 138
겨쿨브라이트면 두가지중 어느색이 더 좋을까? 2
06.24 17:05 l 조회 42
난 남돌이 여돌 춤 챌린지할때1
06.24 17:05 l 조회 118
건호 디올쇼 ㄹㅇ 개존잘인데..4
06.24 17:05 l 조회 185
대만카스테라 먹어본 사람 있어?
06.24 17:05 l 조회 28
네멤 넷플 가격인하한다길래 호다닥 들어갔는데 업글만 인하였어ㅋㅋㅋㅋㅋㅋ2
06.24 17:04 l 조회 47
아니 걍 개개잘생겼따 코르티스 건호4
06.24 17:04 l 조회 143
아 놔 혼란스럽다 이런거
06.24 17:04 l 조회 31
헐 수억광년 원곡자가 제베원 일본곡 써줌23
06.24 17:04 l 조회 563 l 추천 9
중드 보다가 뼈맞음ㅋㅋㅋㅋㅋ9
06.24 17:04 l 조회 563
무릎이랑 발목이 안좋으면 어떤 신발 신는게 좋을까? 1
06.24 17:03 l 조회 33
갑자기 탐라에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저씨들 3
06.24 17:03 l 조회 126
도영이 이거 포토북 엠디인가봨ㅋㅋㅋㅋ12
06.24 17:03 l 조회 171
하투하 카르멘 아미였대3
06.24 17:03 l 조회 142
모든걸 여기로 끌고옴1
06.24 17:03 l 조회 82
먼가 좀 과하긴하네 한그룹9
06.24 17:03 l 조회 404
미연 이번에 뜬 화보 개좋다
06.24 17:01 l 조회 166 l 추천 1
전이정 음색이 ㄹㅇ 좋은거 같음
06.24 17:01 l 조회 24
교촌 허니 한마리 vs bhc 맛초킹 윙 8
06.24 17:00 l 조회 54


처음이전6466476486496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