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그때 말린 애들 있었음 싸불당해서 삭제한 애들도 있긴 했음
근데 절대로 지금 같은 빈도수는 아니었음 애초에 마플 달라고 해도 들어먹지도 않았어
반대로 지금은 지겹다는 말 잘만 쓰지? 애초에 이 말이 자주 나오는 사실 자체가 지금은 지겹다는 소릴 해도 전만큼 수위로 싸불 안 당한다는 소리아님? 전처럼 싸불당했으면 지겹다는 글 쓰지도 못할 걸?
지겹다는 글을 자주 올리는 사람이 많다는 사실 자체가 르릿 까던 애들이랑 지금 얘기하는 애들이랑 다른 사람이란 증명 아닌가 그래서 난 계속 르릿 까던 애들이나 뉴 까는 애들이나 같은 애들일 거다 주장하는 거 이해를 못하겠음 워딩이 확연히 다른데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