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단!!짠!!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자극적인 맛 ㅇㅇ 매콤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짝매운데 내취향은 아니더라
너무 자극적이고 느끼했음
식감도 흐물흐물..
근데 왜 인기있는지는 알겠음 뭔가 요즘 유행하는 맛이 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맵찔인데 치즈 많이 뿌려달라고 해서 그런지 쓰읍 하긴 했지만 불닭처럼 맵진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어 살짝 매콤 수준 별로 안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극적잉데 빨리 물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지점이 매운건가 나랑 동생은 다 너무 매워서 못먹었음ㅜㅜ 평소에 지코바도 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구 엄청 자극적임 슈프림이랑 비슷하다 햇는데 난 되게 다르다고 생각했어 개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맵다기보단 자극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매워 많이 맵던데 나 불닭 못먹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매워!!! 아 맵찔이야 이거 짱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매워 맵기도 한데 자극적인 맛이야 위장조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근데 매번 맵기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 매워! 맛은 난 그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자극적이야.. 개인적으로 고추장맛 나는 기분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렌치소스 찍어먹어야 맛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맛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ㅐㅐㅐㅐㅐ맛있어 갠적으론 1도 안물리고 배터질 깨까지 개맛있게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점바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자극적이어서 혀가 아려... 한두입먹고 물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근데 이거 보니까 너무 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궁금한데 다음날 화장실행이라고해서 못먹고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그정도로 맛있진 않았음..걍 매운 치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한텐 매웠어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운데 자꾸 땡기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두조각 먹으면 물리던데 맵기보단 느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달기만 하고 안매워.. 그래서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그 지점이 유독 그런건지 한입 먹자마자 개매워서 속 버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불닭 못 먹는데 불닭보단 덜 맵고 먹을수록 좀 매워지긴해 근데 위에 치즈소스랑 흰색 소스가 ㅈㅁ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빨리 물려서 맛있진 않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 시켰을 땐 맛있는데 두번세번 시켜서 먹으니까 한입만 먹어도 물림.. 이젠 안 먹음 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매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월드컵] 홍명보 "비겨도 된다고 생각하는 순간 어려워져... 승리하겠다"9
10:57 l 조회 654
OnAir 우리아빠 축구 재미없어서 잠온다고 보다가 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10:57 l 조회 14
지금 우리나라 축구감독 선수시절엔 어땠음?2
10:57 l 조회 51
OnAir 박지성님 이영표님 답답하면 뛰세요7
10:57 l 조회 117
요새 렝물 너무 좋아ㅠㅠ
10:57 l 조회 14
OnAir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10:57 l 조회 12
OnAir 전반 후기 : 손이 폼 떨어진게 문제가 아니였던거예요.. 1
10:57 l 조회 45
김승규 이강인한테 돈 몰아줘라
10:57 l 조회 15
OnAir 그니까 전략 이야기할때 감독이 비기기만해도 우리가 2조 올라가니까
10:57 l 조회 31
OnAir 아니 이강인이 볼 잡으면 좀 도와줘야지1
10:57 l 조회 29
OnAir 드럽게 못 해요 한국 축구 가망 없냐 이렇게
10:57 l 조회 5
OnAir 근데 후반에 손흥민 들어와도 못 이길 거 같음1
10:57 l 조회 44
OnAir 오죽하면 박지성이 기대할게 개개인 플레이 밖에 없대
10:57 l 조회 20
옌스는 왜 데려온거야?2
10:57 l 조회 33
OnAir 소속팀에서도 풀타임 잘만 뛰는데 왜 국대에서 안뛰키냐고
10:57 l 조회 18
OnAir 감독이랑 선수들 뛰면서 생각이 안 드나??2
10:57 l 조회 31
OnAir 희찬이는 어느순간부터 국대에서 폼 별로였음4
10:57 l 조회 58
OnAir 김승규 혼자 했음 다른선수 이름 다 빼도됨1
10:57 l 조회 35
ㅈㅂ 후반 중에 교체하지말고 지금 싹 바꿔
10:57 l 조회 9
OnAir 후반에도 똥경기를 봐야하다니..2
10:56 l 조회 19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