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1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그냥 빠르게 지나가면서 들었는데

남자 목소리로 오에오 오에오 오오오 이런 식이었어

약간 벅찬 느낌? 아는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다이나믹 듀오 aeao?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보니까 아니네 ㅠ 뭔가 젊은 목소리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영 댈러스 러브 필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오에오 느낌이 비슷하긴 하다 근데 아니야 흑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엽떡 가격인상 한대1
06.22 18:25 l 조회 57
하투하 노래 어때..??18
06.22 18:25 l 조회 516
멜론 스밍도 중국한테 뚫리는데5
06.22 18:25 l 조회 189
희승 하투하 노래 둘다 듣는중인데 조타.. 희승은 작사작곡햇네2
06.22 18:25 l 조회 126
하투하 시크릿 레시피 레벨수록곡느낌난다ㅋㅋㅋㅋㅋ
06.22 18:25 l 조회 36
현재 나 이제 왕가슴아니야 이카는거 개웃기다
06.22 18:24 l 조회 68
레몬탱 1분 40초쯤에 분위기 바뀔때가 내취향이다1
06.22 18:24 l 조회 40
신입인데.. 점심시간에 집가면 안돼?13
06.22 18:24 l 조회 234
레몬탱 너무 좋잖아! 이부분 중독성있다1
06.22 18:24 l 조회 60
하투하 페어? 안무 같은 부분 좋다1
06.22 18:23 l 조회 95 l 추천 1
하투하 전곡 들어봤는데 레몬탱 무대 재밌을 거 같고
06.22 18:23 l 조회 54
걍 동남아팬 동남아팬 타령하는 애들 인종차별 같음6
06.22 18:23 l 조회 109
다 이겨 여름아
06.22 18:22 l 조회 34
희승 데뷔전팬 너무 좋네
06.22 18:22 l 조회 105
디렉팅 아쉽당3
06.22 18:21 l 조회 219
정보/소식 "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06.22 18:21 l 조회 99
익들은 나중에 자식이 엘리트코스 밟고 대기업 입사 vs 아이돌 데뷔 둘 중에 뭐가 좋아?5
06.22 18:21 l 조회 57
하투하 수록곡이 찐이다
06.22 18:21 l 조회 27
희승 노래 들어봤는데 ㅇㅇ..24
06.22 18:21 l 조회 521
8시 출근해서 6시 20분쯤 집 도착하면 그냗저냥 평균이야?1
06.22 18:21 l 조회 42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