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1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김종국 "운동 후 햄버거 매일 먹어, 다이어트에 안 좋다는 건 오해”(지큐) | 인스티즈 

https://naver.me/5EUqE2nn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김종국이 단백질 보충에 좋은 햄버거 식단을 추천했다.

4월 14일 채널 'GQ KOREA'(지큐코리아)에는 '오운완, 헬스 감성 제대로 풍기고 간 ‘짐종국’ 김종국의 운동 가방 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는 한 물건 오래 쓰기로 유명한 '짠남자' 김종국의 새 헬스 가방 '왓츠인마이백'이 진행됐다. 가방에 텀블러 대신 독특하게 2L 생수통을 넣고 다닌다는 김종국은 자신만의 감성이라며 "최대한 운동할 때 다 먹으면 좋지만 반 이상을 먹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김종국이 갖고 다니는 걸로는 스트랩, 벨트, 모자, 하체 운동용 신발 등이 있었다. 운동을 사랑하는 김종국은 '헬스 감성'을 수차례 강조했다.

[잡담] 김종국 "운동 후 햄버거 매일 먹어, 다이어트에 안 좋다는 건 오해”(지큐) | 인스티즈 

과거 김종국은 '운동은 먹는 것까지'라는 명언을 남겨 화제가 된 바, 챙겨 먹는 음식도 공개했다. 그는 "저는 개인적으로 먹는 건 최근 사실 햄버거를 많이 먹는다"며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나 건강에 햄버거가 좀 안 좋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맥도날드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그 햄버거를 실제로 운동 끝나면 (집에) 가는 길에 거의 매일 사먹고 있다"고 말했다.

김종국은 "웨이트 트레이닝하고 근육을 많이 키우시는 분들은 괜찮은 것 같다"면서 "왜냐하면 프로틴이 50그램이 들어있다더라. 저희는 단백질 양에 집착을 많이 한다. 다른 여러 가지 잡다한 재료가 안 들어가고 단백질 50그램의 패티 두 장과 빵, 거기에 피클 몇 개 정도만 딱 들어가 있어서 너무 깔끔해서 개인적으로. 세끼 먹는 건 그렇지만 운동 끝나고 단백질 섭취하기에 조금 애매할 때 빠르게 사서 드시면 단백질 채우는 데 도움되지 않을까 한다"고 조언했다.

우울할 땐 하체 운동을 한다는 김종국은 컨디션이 저조할 때 먹는 음식도 전했다. "파스타에 굉장히 꽂혀 있다"고. 김종국은 "파스타가 먹었을 때 혈당 스파이크 없고 천천히 올려주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오히려 파스타가 도움이 많이 된다. 대신 로제파스타 그런 건 안 된다. 그냥 '알리오올리오' 같은 오일 파스타가 좋다. 면이 단순 밀가루가 아니라 프로틴이 엄청 들어있다. 파스타 하나에 20그램 들어간 것도 있다더라. 파스타를 권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기력이 떨어졌을 땐 장어탕에 밥 딱 말아서 국물이고 뭐고 싹싹 먹는다. 기력 떨어졌을 때 한 번씩 에너지를 채워준다. 아이스크림, 과자 이런 걸 좋아하지 않아 장어탕 같은 진한 국물을 먹어준다"고 덧붙였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단백질 50들었으면 칼로리 개높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패스트푸드 햄버거가 아니라 감튀가 진짜 독이라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ㅁㅈ 콜라도같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감튀안사먹고 쿼파치랑 제로콜라로 맨날 점심 때워봤는데 살 안찌더라 근데 감튀까지 먹었을땐 1주일만에 3키로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감튀가 안좋을뿐 햄버거는 영양도 골고루 들어있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다이어트할때 밖에서 밥먹어야하면 햄버거에 제콜만 먹음 햄버거 빵 한쪽 걷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종국님 피셜이면 믿고 먹어야지 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햄버거는 ㄱㅊ지 나도 단품으로 자주먹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나도 다이어트할 때 치팅으로 햄버거, 굽네오리지널, 알리오올리오 먹는데 그래서 요요가 안 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올라갈 가능성 있어…??2
11:57 l 조회 214
우리나라 선수들 인생 참 편하게 산다2
11:57 l 조회 88
OnAir 그냥 지성이형님 영표형님 내려와서 뛰자
11:57 l 조회 4
OnAir 32강 떠먹여주는 조라매요 ㅜㅋㅋㅋㅋ
11:57 l 조회 24
OnAir 걍 32걍 탈락 ㄱㄱ
11:57 l 조회 15
OnAir 32강 못가는거지?1
11:57 l 조회 55
OnAir ㅋㅋㅋㅋㅋㅋㅋ
11:57 l 조회 3
근데 이게 나은건가 내년에 아시안컵있는데
11:57 l 조회 33
OnAir 이걸 지네
11:57 l 조회 5
OnAir 김승규 이강인 손흥민 옌스 빼고 다들 까방권 없으세요2
11:57 l 조회 95
32강 진출기회 남아있는게 더 굴욕적이래1
11:57 l 조회 68
OnAir 1분 남았는데 왜 단체로 걸어다녀? 진짜 미ㅊ건가?ㅋㅋㅋㅋㅋㅋ1
11:57 l 조회 32
이런 대진운에 이런 전력으로 진다고?
11:57 l 조회 7
OnAir ㄹㅇ 진출 기회 남아있는게 굴욕적임
11:57 l 조회 20
OnAir 와 개답답해
11:57 l 조회 4
그래 이 기회에 다 갈아엎자
11:57 l 조회 5
아까 경기 시작전에 지면 개 망신이라 그러던데
11:57 l 조회 30
OnAir 이걸 지네
11:57 l 조회 5
OnAir 상위8개팀이 올라가는데...1승 2패는....힘들지.,2
11:57 l 조회 43
OnAir 배성재가 남아있는 게 더 굴욕적이래 ㅋㅋㅋㅋ 3
11:57 l 조회 7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