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1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더보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위버스콘 원데이패스 질문 ㅠㅠ | 인스티즈


1day pass 티켓팅하면 플로어랑 3층앞열까지만 가능한거야?

그뒤로는 일반예매  con 티켓으로 푸는거고?

내가잘몰라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듯 .. 작년엔 콘티켓이 없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리는 되게좋은데 수요보다 공급이 딸릴꺼같은데.... 합동콘이라 수요가 적어서 절케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작년에도 티켓팅 꽤 빡셌음 ㅜㅜ 왜 바뀐진 잘 모르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재성은 왜 안썼대
12:14 l 조회 15
실력 진짜 거품이구나
12:14 l 조회 7
OnAir ㄹㅇ 선수고 감독이고 억울해할 사람은 없어보임
12:14 l 조회 21
진짜 간절함이나 투지라도 잘 보였으면1
12:14 l 조회 12
아 오늘 무도 참교육편이네ㅋㅋㅋㅋㅋ3
12:14 l 조회 164
꿀조에서 3위 경우의 수1
12:14 l 조회 34
OnAir 설영우 빠지고 들어올 사람도 없다며
12:14 l 조회 31
OnAir 일본이랑 붙었으면 얼마나 떡실신 당했겠누.......4
12:14 l 조회 42
왜 김민재가 대표팀 안 뛰고 싶다고 했ㄴ는지 이해간다8
12:14 l 조회 785
OnAir 설영우 왜 뽑음?
12:14 l 조회 12
홍명보 선수들한테 열등감 느껴서 안쓸거면
12:14 l 조회 21
축알못인 내가 봐도 답답한데
12:14 l 조회 7
경기 꼬라지 보니 32강 꾸역꾸역 가는게 더 싫음
12:14 l 조회 11
이건 남아공이 올라갈만했고 얘네가 올라갈 경기였어4
12:14 l 조회 45
선수들이 진짜 개열받아
12:14 l 조회 41
조 편성도 좋은 편 아님???8
12:14 l 조회 103
OnAir 양궁협회 마냥 선수 선발전해서 못뽑나 ㅠㅠ
12:14 l 조회 26
한일전하면 이강인만 오른쪽에서 크로스 올리다가 일본의 속도에 밀려서2
12:14 l 조회 49
뭔 자신감으로 손흥민 이재성 뺀거임?ㅋㅋㅋ2
12:14 l 조회 59
OnAir 설영우 뭘 보고 선발 쳐 뽑는지 1도 모르겠음2
12:14 l 조회 73


처음이전2312322332342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