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1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세븐틴 하이라이트 엔시티 idntt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위버스콘 원데이패스 질문 ㅠㅠ | 인스티즈


1day pass 티켓팅하면 플로어랑 3층앞열까지만 가능한거야?

그뒤로는 일반예매  con 티켓으로 푸는거고?

내가잘몰라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듯 .. 작년엔 콘티켓이 없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리는 되게좋은데 수요보다 공급이 딸릴꺼같은데.... 합동콘이라 수요가 적어서 절케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작년에도 티켓팅 꽤 빡셌음 ㅜㅜ 왜 바뀐진 잘 모르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현재 나 이제 왕가슴아니야 이카는거 개웃기다
06.22 18:24 l 조회 58
레몬탱 1분 40초쯤에 분위기 바뀔때가 내취향이다1
06.22 18:24 l 조회 35
신입인데.. 점심시간에 집가면 안돼?13
06.22 18:24 l 조회 230
레몬탱 너무 좋잖아! 이부분 중독성있다1
06.22 18:24 l 조회 56
하투하 페어? 안무 같은 부분 좋다1
06.22 18:23 l 조회 89 l 추천 1
하투하 전곡 들어봤는데 레몬탱 무대 재밌을 거 같고
06.22 18:23 l 조회 48
걍 동남아팬 동남아팬 타령하는 애들 인종차별 같음9
06.22 18:23 l 조회 102
다 이겨 여름아
06.22 18:22 l 조회 28
희승 데뷔전팬 너무 좋네
06.22 18:22 l 조회 100
디렉팅 아쉽당3
06.22 18:21 l 조회 213
정보/소식 "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06.22 18:21 l 조회 92
익들은 나중에 자식이 엘리트코스 밟고 대기업 입사 vs 아이돌 데뷔 둘 중에 뭐가 좋아?5
06.22 18:21 l 조회 51
하투하 수록곡이 찐이다
06.22 18:21 l 조회 20
희승 노래 들어봤는데 ㅇㅇ..24
06.22 18:21 l 조회 510
8시 출근해서 6시 20분쯤 집 도착하면 그냗저냥 평균이야?1
06.22 18:21 l 조회 36
하투하 시크릿레시피 좋다
06.22 18:20 l 조회 20
하투하 레몬탱 레드벨벳 수집 데모곡중에 하나 가져온거같음18
06.22 18:20 l 조회 1054
라이즈 예능보다가 느낀건데 이제 좀 서로 많이 알고 엄청 친해진게 느껴짐 ㅋㅋㅋㅋㅋㅋ4
06.22 18:19 l 조회 238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쇼케이스26
06.22 18:19 l 조회 1200
하투하 노래 좋다
06.22 18:19 l 조회 2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