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2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는 칼국수는 ㅂㄹ고 수제비는 좋은데 이유를 모르겠음

왜지? 면을 싫어하냐 하기엔 쫄면이나 우동 같은건 잘 먹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식감이 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밀가루 맛이 더 많이 나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제비가 더 쫀득해 식감때문에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홀랑홀랑면이랑 쫀득수제비랑 느낌이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꺼운 수제비는 식감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칼국수는 후루룩 느낌 수제비는 쫀득하니 씹는 식감이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칼국수는 그냥 그렇고 수제비 좋아해 면좋아하는데 칼국수면은 손이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제비가 더 쫀득쫀득해 잘 퍼지지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쫄깃쫄깃... 먹기 편하기도 하고? 수제비는 숟가락으로 떠먹으니까 입에 국물이랑 같이 들어와서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퍼먹기 편해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제비의 쫀득한 식감이 좋아 칼국수는 면이 뚝뚝 끊어져서 별로 선호하지 않음 대신 비빔 칼국수는 쫄깃해서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식감이 더 쫀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국물에 닿는 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뭔가 더.. 더..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둘다 싫어.. 어릴땐 둘다 좋아했는데 요즘은 먹으면 밀가루맛이 너무 많이 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식감때문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주어불문 사이 안좋지 않은데 팬들이 나서서 사이 안좋다 안좋다 하는 돌들 많은듯
17:45 l 조회 1
멤버가 대놓고 앞에서 쌍욕하고 비꼬지않는한
17:45 l 조회 2
다들 셀카 보정 어플 뭐 써 !!???!
17:45 l 조회 2
진철원 엔하이픈 된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4 l 조회 6
신도림->신도림 피자런 하고싶다
17:44 l 조회 5
여기서 김민경 편집자님께서
17:44 l 조회 7
걍 스윙스됨
17:44 l 조회 12
재민아 나도 김치찜 해줘...
17:44 l 조회 8
로제 라면 뭐가 맛있어?2
17:43 l 조회 12
명재현 등번호 마킹 이주헌 선수랑 같은 번호로 했네1
17:43 l 조회 23
10월 예정인 마블 드라마 비전 퀘스트에
17:43 l 조회 7
위시 팬들아 보이미츠걸 여기 코러스 누구야3
17:43 l 조회 15
아이오아이는 활동 기간도 ㄹㅇ 짧았는데 아직까지 친하고 앨범 낸 거 진심 대단
17:43 l 조회 6
건호 성현 주훈 인터뷰 떴는데 개예쁘다
17:42 l 조회 32
바르는거 자외선 차단 제일 잘되는게 선스틱일까?1
17:42 l 조회 24
ㅍㅁ 최애 빠혐없는데 자꾸 빠혐왓다고 구라치는 거 왜지1
17:42 l 조회 32
같팬들 왜이러냐6
17:42 l 조회 89
도영이 댈러필말고 반딧불 쏟바빛 영상 올라온거 있어?
17:41 l 조회 17
왜 저렇게 진상 학부모들 같지 9
17:40 l 조회 141
강남 제이팝리메이크 프로젝트에 어떻게 태연을 1빠로 했을까1
17:3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