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2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 엑소 데이식스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그냥 소음의 기본 베이스부터가 달라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경기도로만 빠져도 소음이랑 안친해지는 지역이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수공원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쪽은 아닌데 가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동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요새 진짜 서울 벗어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 걍 진짜 환경 자체가 피곤한 느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건 서울도 서울 나름 아니야? (진짜 시비 거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난 서울 한적한 동네 살아서 서울 복잡한 거 크게 못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외곽으로 빠지지 않는 이상 서울은 항상 소음과 함께하고 있다 생각함.. 놀러갈 때마다 놀라 사람도 개많고 시끄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건 노는 쪽이라 그런 거 아냐? 번화가 쪽
거주지 많은 쪽 가면 딱히 안 그래 강남 토박이임 물론 차막히고 이런 건 어느정도 공감한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놀러? 가긴하지만 번화가 쪽 안감 친구들 만나러 가는거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세권이었고 학원가였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간 서울에서 한적한 동네랑 경기도랑 느낌이 완전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인프라나 분위기나 그런 측면은 다른 거 알지! 소음 얘기하길래 물어본 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동탄 조용해서 좋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번화가 주택지 이런걸 떠나서 동네가 주는 분위기가 차원이 다름 되게 평온한 분위기라고 해야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탄 넘 조음... 도로도 뻥뻥 시원시원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동탄 혹시 교통 어때?? 서울 나가는거나 출퇴근 같은거..! 이사 고민중이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동탄 자차 없으면 출퇴근 욕나와.. 내 친구 동탄 회사 출퇴근 하다 버스 놓쳐서 길거리에서 엉엉 울었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그래...? 근데 또 자차 서울 출퇴근은 개막힐거 같고.. 경기인천 교통 넘 빡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탄익 교통 쓰레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울쪽은 동탄 어디냐에 따라 다를듯ㅠㅠ 나 사는곳은 강남 나가는건 괜찮았는데 서울역쪽이 진짜 헬이였어.. 최근에 2층버스 생기고 배차 늘어서 괜찮아지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남쪽이나 종로...! 종로는 빡세겠지ㅠㅠ 교통땜에 이사 지역 고르기 힘들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종로진짜 에바고 강남은 3-40분이먄 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 선수들 움직임보고 설렁이네 왜 안뛰냐 그런말 할 순 있지1
06.25 18:18 l 조회 74
정국 예민한거 개좋다15
06.25 18:18 l 조회 368 l 추천 15
위시 보이미츠걸 뭐야??이거!? 그거잖아 다다다 오스트4
06.25 18:18 l 조회 118
라이즈 엠카 실시간 투표 많관부🧡5
06.25 18:18 l 조회 58 l 추천 4
뭐 찾아볼수록 모르겠음 솔직히 고작해야 스포츠 협회인데
06.25 18:17 l 조회 36
엥 근로장려금 백만원 넘게 받기도 해?7
06.25 18:17 l 조회 220
축구 궁금한게15
06.25 18:17 l 조회 117
가시 없는 갈치찌개는 없어?2
06.25 18:16 l 조회 26
요즘 갤럭시도 천지인 잘 안써?36
06.25 18:16 l 조회 151
라이즈 엠카 실시간 투표 이벵 있어요 많관부🧡11
06.25 18:15 l 조회 106 l 추천 12
오늘 1위 까알이지 ?9
06.25 18:15 l 조회 198
빅뱅콘 쿠팡와우 회원이어야 가능한거야?7
06.25 18:15 l 조회 90
🧡라이즈 제발 투표해주세요ㅜㅜ9
06.25 18:15 l 조회 66 l 추천 2
축구 세금 지원 끊어야됨2
06.25 18:15 l 조회 51
진짜 지금 32강 가능성 높은 것도1
06.25 18:14 l 조회 96
근데 진지하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야 된다는 압박감이 과다한게 경기를 망친 것 같음
06.25 18:14 l 조회 34
OnAir 라이즈 1위 후보다11
06.25 18:14 l 조회 116
정보/소식 최유정 2nd Single Album <Perfect Target> Concept Trailer1
06.25 18:14 l 조회 61
쌰갈..감스트 영상보니까 더 빡치네
06.25 18:13 l 조회 87
손흥민은 빡치겠다
06.25 18:13 l 조회 5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