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 진짜 고향 돌아가고 싶은데 일이 서울이라 여기와서 성격이 너무 바뀜 답지않게 예민해지고 화도 많아짐.. ㅠㅠ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은 디지털 디톡스하고 날 좋을때 한강가서 김밥싸서 물멍 열심히 때리다옴 고향엔 30분 거리에 바다가 있었는데ㅋㅋㅋ 암튼 여유자금 많이 생기면 고향 내려가서 조용히 살고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나.. 진짜 고향 돌아가고 싶은데 일이 서울이라 여기와서 성격이 너무 바뀜 답지않게 예민해지고 화도 많아짐.. ㅠㅠ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은 디지털 디톡스하고 날 좋을때 한강가서 김밥싸서 물멍 열심히 때리다옴 고향엔 30분 거리에 바다가 있었는데ㅋㅋㅋ 암튼 여유자금 많이 생기면 고향 내려가서 조용히 살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