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3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엔시티 X1(엑스원)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 진짜 고향 돌아가고 싶은데 일이 서울이라 여기와서 성격이 너무 바뀜 답지않게 예민해지고 화도 많아짐.. ㅠㅠ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은 디지털 디톡스하고 날 좋을때 한강가서 김밥싸서 물멍 열심히 때리다옴 고향엔 30분 거리에 바다가 있었는데ㅋㅋㅋ 암튼 여유자금 많이 생기면 고향 내려가서 조용히 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일자리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시골이 잘 맞는데 걍 서울에 태어나버림 돌아갈 고향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새로운 고향을 만들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봄..! 나도 고향이랑 서울을 인생의 반을 나눠서 살았다보니 어쩔땐 서울도 고향같고 태어난곳도 그렇고 고향이 두개인 마음으로 살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초반에는 좋았는데 나이 먹을수록 내려가고 싶어짐… 문화생활 취미 다 사라지니까 소소한 즐거움도 없고 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고향이 좋은데 고향에는 갈만한 대학이 없어서 서울 올라옴.. 끽해야 경대니까 그렇다고 매디컬 갈 성적도 아니고. 나중에 취직할때도 대구엔 일자리 없어서 걍 계속 서울 살아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래서 내려간다 고향으로..!!!
지하철 탈 때마다 열받고 사람 많은 거 지침
서울 생활 10년차인데도 넌더리가 남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부럽다ㅠㅠㅠ 가서 행복할일만 남았네 고생했어 나도 다시 내려갈거야 꼭..!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티켓링크 요청데이터 오류?6
06.26 20:09 l 조회 30
와... 영통팬싸에서 스케줄을 물어보는게 ㄹㅇ 맞구나
06.26 20:08 l 조회 664
마크 흑발은 여전히 느좋이구나..1
06.26 20:08 l 조회 132
조회수를 사면 어떻고 안사면 어떻고14
06.26 20:08 l 조회 183
리센느 안원잘 일본 2편이랑 태연 만찬가 내용 이어지는거 맞나봥4
06.26 20:07 l 조회 153
엄마는 왜 남동생한테만 누그러워질까1
06.26 20:07 l 조회 36
요즘은 1억 직캠 이런거 안나옴?13
06.26 20:07 l 조회 379
도영
06.26 20:07 l 조회 43
와ㅋㅋㅋ 연준이가 애기 안는 자세 변천사 진짜ㅋㅋㅋㅋ7
06.26 20:07 l 조회 380
호남에 공장들어서면 망하네 어쩌네 그만 하고 하고싶은 말을 해2
06.26 20:06 l 조회 45
아니 성찬이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5
06.26 20:06 l 조회 166
악개팬덤 있는데 사고방식이 너무 빡침8
06.26 20:06 l 조회 153
커뮤에서 플타면 돌이 알아?3
06.26 20:06 l 조회 64
올망졸망똘망똘망 < 발음 잘 못하는 사람들 있을까7
06.26 20:05 l 조회 71
나 이제 조회수도 필터링 걸어야할듯4
06.26 20:05 l 조회 53
한국 32강ㅋㅋㅋㅋㅋ 확률 54%으로 뚝떨어졌대11
06.26 20:05 l 조회 699
도영 커버곡 왔다2
06.26 20:05 l 조회 78 l 추천 2
ㅁㅊ 방금 앤더블 공식이 쇼콘 개인무대 다 올려줌1
06.26 20:04 l 조회 89
하투하 레몬탱 이거 뭔가 애니메이션곡같다 너무 귀여워 노래가2
06.26 20:04 l 조회 52
조합러들 개싫다6
06.26 20:03 l 조회 134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