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3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샤이니 세븐틴 데이식스 엔시티 하이라이트 플레이브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옆집이 매물로 나왔는데 주택이라 한번 팔리면 쉽게 안나올 매물이라

 울오빠도 일단 집 매매는 해놓고 거기 세입자들은 그대로 다 살고 있거든

 그 분들 기간 남아서

 계약 기간 끝나고 나간다고 할 때 되면 들어오려고 걍 매매만 해놓은 상태인건데

 이게 갭투자라고??? 

 뭔가 투자 관련 정보를 알고 사서 안 살고 바로 되팔고 이런게 갭투자 아니야??? 

 몰라서 물어봄 

대표 사진
익인1
주택이야 보통 그렇겠지 근데 아파트는 솔직히 매물 없을 가능성도 적고 걍 아파트는 투자목적으로 그러는 경우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네 아파트는 또 상황이 다른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파트가 왜 매물 없을 가능성이 없음? 진짜 시비거는 게 아니라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야 우리도 이사가려고 집 알아볼 때 아파트 하나 정하고 매물 나올 때까지 몇개월 기다렸었는데 참고로 강남구임
심지어 실거주 목적이면 원하는 동 층 등이 확고해서 더 매물 구하기 어렵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없다가 아니라 적다라고 해놨음 주택에 비하면 당연히 적겠으니 한말임 주택은 한채고 아파트는 여러동 여러호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족이 부동산하는데 집주인들이 전세 주고 돈 없어서 그 집 팔거나 이사가거 싶어서 전세끼고 꽤 많이 팔아 근데 아무래도 세 껴있으니 돈이 덜들어서 그렇게 많이 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입자 나가면 들어오는 사람도 있고 돈 올려서 세 내놓는 경우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거주로 들어가면 갭투자라고 안함
갭투자는 계속 전세 돌리다 시세오르면 파는게 갭투자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빈정확상하네
16:23 l 조회 1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
16:23 l 조회 1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
16:23 l 조회 3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3
청게 vs 캠게 4
16:23 l 조회 10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7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5
16:22 l 조회 11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1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8
티켓베이로 표팔때보면 어머니들이 자녀줄라고 사는경우많은듯..
16:22 l 조회 15
최애 패는것만 아니면 왼른 노상관임 1
16:21 l 조회 18
브라질 여자들 한국여자한테3
16:21 l 조회 29
아이돌 빠순이 출신이 그냥 극성 학부모가 고대로 되는구나1
16:21 l 조회 23
내 최애 핑계고편
16:21 l 조회 14
아니 애초에 왜 소수가 팬덤을 대표해서 나가는데ㅋㅋ2
16:20 l 조회 29
지금 너무 웃김
16:20 l 조회 17
콘서트에 엄청 큰 카메라 들고계신분들은 홈마들이야?3
16:20 l 조회 27
버스가 정류장앞에 있길래 보행자 신호등 막 바껴서 뛰었는데 그래도 ㅠㅠ 기다려주더라고1
16:20 l 조회 14
난 왜 덕질이 1년 이상 안가지?2
16:20 l 조회 8
뭔가 1세대 감성이지 않아 저거?ㅋㅋㅋㄴ
16:1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