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3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그럼 혹시 전체팬보다 갠팬이 많은 구조야? 아님 그룹별로..?

대표 사진
익인1
걍 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걍 다 많음… 답해주기 싫어서 이러는게 아니라 그룹 올팬도 많고 갠팬도 많고 각 유닛 그룹팬도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완전 다양하구나!!! 그럴 것 같아.. 아무래도 애초에 엔시티가 유닛도 있고 막 그러다보니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혹시... 유닛별로 팬 이름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부 시즈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식적으로는 NCTzen - 127 드림 위시 Wayzenni 이렇게 구분하기는 하는데 멤버들도 그렇고 팬들도 그렇고 거의 시즈니로 통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오옹ㅇ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 똑같이 엔시티즌 시즈니고 웨이션만 웨이즈니라고 하는데
각자 애칭처럼 따로 부르는 건 칠즈니 위즈니 이런식으로 부르기더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앙 애칭 디게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ㅠㅠㅠㅠㅠ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5명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다 다름 ㅋ 갠팬도 많고 올팬도 많고 4유닛중 몇개만 좋아하는 팬도 많고 유형이 다양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ㄹㅇ 경우의수가 많은듯 갠팬도 당연히 있고 올팬도 있고 유닛별로 덕질하는 사람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갹 유닛별로 한명씩 좋아하는 사람도 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운자로 효과 최고..
23:07 l 조회 1
이상원 보핍보핍 이 영상이 레전드인듯?
23:07 l 조회 1
와 쿠팡 올영 가격차이 미텻다
23:07 l 조회 1
인스파이어 오는 사람들을 위한 영종도인의 맛집 ㅊㅊ ((질문⭕️
23:07 l 조회 1
양갈래 미소녀가 둘이나
23:07 l 조회 1
내일 원아페 가는데 끝나고 부산역에서
23:07 l 조회 1
나 쇼타로 버블로 티키타카 성공했다!
23:06 l 조회 1
또돌즈는 레몬탱 주려나?
23:06 l 조회 1
클렌징밀크 쓰는 익?????????????
23:06 l 조회 1
알디원 무지개 응원봉 너무 시강임 ㅋㅋㅋ
23:06 l 조회 1
유하 이안 에이나 셋 조합 개웃기다
23:06 l 조회 1
근데 저둘 붙이면 나머지 조합은 인기가 별로없음?5
23:06 l 조회 1
내 최애 생일인데 서치밴이야
23:06 l 조회 3
저격당해서 그거가지고 계속 말하면 너무 없어보임?
23:06 l 조회 10
이거 웹툰 뽀뽀 당하는 쪽이 른이겠지?
23:06 l 조회 10
헐 짹 망한 요리대결 사진 진짜 폭력적임ㅋㅋㅋ
23:06 l 조회 9
베몬 ㄹㅇ 공연형 아이돌이네2
23:05 l 조회 23
근데 진짜 안붙이는 이유를 알겠네...11
23:05 l 조회 110
내일 다들 포르투갈 겅기 볼거야? 우즈벡 경기 볼거아?
23:04 l 조회 9
걍 댓 늘리는 애들도 다 신고할란다 으3
23:0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