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4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하.......서민통와
대표 사진
익인1
27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보다 더 하기 싫은일 많이 한거라 현타 안옴
열심히 살았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돈 준다면 더 열심히 할 수 있어,,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다른 분야를 그렇게 해봐
돈은 따라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밤에 나이트 근무하고 오전에 투잡뛰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부를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돈벌어야 되는데 공부를 어떻게 하니..돈을 주면 함 돈없어서 몸 갈려도 돈 많이 버는게 부럽다는데 그게 그리 아니꼬운 발언인가ㅜㅜㅜ답글들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에게
돈도벌고 공부도 하면 할순 있음
나 아는사람 그렇게 한의사 됨 40대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진짜 안미안한데 나도 지금 직업 나름 열심히해서 이룬거야,,근데 돈이 없어서 적당히 타협하면서 온거고 지금도 돈없어서 밤에 일하고 아침 8시 반에 퇴근해서 아침밥만 먹고 잠 안자고 오전 10시 출근해서 오후 4시에 퇴근하고 지금처럼 밥먹으면서 커뮤 좀 하다가 5시간 자고 오후 11시에 다시 출근하는 일상 반복인데 어떻게 공부를 하고 한의사가 되니ㅠㅠ 아이돌이 열심히 사는거 인정하는데 내 댓글이 아이돌 인생을 쉽게 보는 것 같아서 기분 나빠서 그러는 거라면 내 인생에도 그렇게 쉽게 말하지 말아주라! 니가 어떤 마음으로 그런 말하는건지는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만 하나..? 이런 구설수를 전세계단위로 먹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이라도 데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6에게
데뷔하고 싶어도 못하니까 부러운거지ㅠㅠ시켜주ㅕㅁㄴ 무조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7에게
시켜줄때까지 열심히 노력하면 되지 않을가?!??! 누구든 된다는 보장없이 연습생/무명신인부터 노력하는거니까!!
꿈이라면 응원해~ 아니라면 비교대상이 아닌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또래가 이럴 때 진짜 개현타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리지 .... 일반인은 상상도 못하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살짜리가 수십억 건물주인 경우도 있음 근데 저건 그래도 본인이 일을 한 수입으로 산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정도 돈 있으면 걍 현금으로 사라.. 싶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딩때부터 일하긴했잖음... 현타올게 있나 싶다 난 그때 놀앗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갑통도 같이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리긴 하지만 일은 10대부터 시작하지 않음? 데뷔년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저런거 볼 때마다 서민통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민통 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리긴 한데 엄청 어릴 때부터 연생하고 사회생활 시작한 거 아녀?…ㅠㅍ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싸 나 아직 어리다… 고마워 익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리긴한데 사회생활 10년차니까 뭐.. 물론 일반인들은 10년일해도 못버는 금액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거지통에 찐따통에 괴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몇십억은 진짜 신기하긴해... 평생 벌어도 못벌액수같은데 부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태어나자마자 다이아수저인애들은 진짜 배아픈데
ㅁㅋ는 그만큼 개열심히살아서 번 돈이라 걍 그런가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연예계는 너무 달라서 현타도 안 오더라... 다른 세계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민통 거지통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연예인은 안부러운데 신기하다 연예인은 그만큼의 단점이 많다고 생각해서... 진짜 부러운건 재벌 자식들이 젤 부러움 연예인보다 상대적으로 관심 적고 돈많으니 마음대로 하고 싶은거 하면서 다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회생활 10년차임 태어날때부터 부자도 아니고 본인이 10년동안 번 돈인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생은 정말 불공평하지..출발선이 다르니까 ㅜ 핏줄이고 재능이고 모든게 ㅜ 그치만 한없이 비교하다보면 우울할뿐!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크 어리긴 해도 데뷔 10년차라서... 팬이라 얼마나 빡세게 살면서 번 돈인지 알아서 부럽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몇년간 잘시간 없이 겸업해가며 번돈이라 생각하면 명줄깎아가며 버는것 같아서 그렇게 부럽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데뷔 10년차에 공백기 한 번도 없었던 거 유명하지 않나 동갑인데 난 안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거지통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일하기전엔 거지통 안왔는데 일시작하고 월급받아보니까 현타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99년생 부자들 원래 되게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연예계 쪽이 아니어도… 넘 현타오지 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왜? 어떤 시대적..? 특징이 있나? 나 99라서 궁금해 imf 끝나고 직후에 태어났는데 왜 부자가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돈 있는애들만 그때 태어난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집 돈 드럽게 없는데 난 어캐 그 때 태어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모님이 널 너무 사랑하셔서 그런거지!! 너가 보석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0에게
익 말 진짜 예쁘게 하는구나👍🏻
고마워 좋은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5에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ㄹㅇ 현타오긴해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예 남 일이라 신경도 안 쓰이는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 특히 연예인들은 나랑 다른 세상 사람 같아서 부럽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크 저 사람은 두 팀이나 뛰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문까진 이해해도 그 돈 주면 나도 한다 하면서 그 사람 노력과 능력까지 내려치기 하는거 신기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사실 계속 댓 더 쓰다가 썼다 지움ㅋㅋㅋㅋㅋㅋㅋㅋ 말 해봤자 서로 기분만 상할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이게 웃기네 ㅋㅋㅋㅋ 시켜주면 한다고? 그 사람은 열심히 노력해서 다른 사람이 시켜주면 할 수 있는 자리까지 간건데 뭔소리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같은 99년생이 아니라 사회생활 10년차라 비교하는게 더 좋긴할듯..
나도 사실 연예인 버는 돈은 나랑 관련이 없어서 현타 안 오는데 다들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글이 아직도 마플이 아니라니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들 ㅁㅋ만큼 못할 것 같은데 뭘 할 수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너무 어나더라 서민통도 안옴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로또나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ㅅㅈㅎ 연예인은 그러려니...난 돈준대도 저렇게 못살것같아서 찐 그냥 상속받아서 태어나자마자 부자인애들이나 부러움 아무도 나를 모르는데 부자인사람 그런사람들만 서민통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동갑인데 아무생각없었음ㅋㅋㅋㅋ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ㅁㅋ만큼 못할 것 같아서 서민통도 안 옴 얘는 진짜 개열심히 살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연예인은 나랑 상관없어서 현타도 안옴 근데 내가 연예인을 접하는 직업이였으면 현타 왔을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62 12:5413011 1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00 11:2714563 0
연예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83 8:4513221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3666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긴테 나눔합니다 100 06.24 23:16368 0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3
김남길 선수가 홍 에게 명보야 잘하재
16:10 l 조회 7
마플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
16:10 l 조회 15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1
16:09 l 조회 12
마플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2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17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2
16:09 l 조회 38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1
16:09 l 조회 40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25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0
마플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2
16:09 l 조회 10
마플 어 오늘 축구경기본 야빠들은 2시간 반뒤에 또 빡쳐야됨
16:08 l 조회 20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4
16:08 l 조회 14
뭘 준비함?ㅋㅋㅋ 홍명보 갸웃기네
16:08 l 조회 39
홍은 최용수감독처럼 해라1
16:08 l 조회 19
유재석이 이러는 짤 있음
16:08 l 조회 20
요즘 왤케 밤새는게 힘들지1
16:08 l 조회 10
[스펀지] 자신의 처참한 축구 실력보다 사람들의 댓글이 더 거슬리는 축구선수가 있다?1
16:08 l 조회 20
자자 그러니까 정리해보면 홍명보를 붙이고 떨군 후보군들이15
16:07 l 조회 62
아니 나 남아공 경기 다봤는데 진짜 개못했는데
16:0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