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4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하.......서민통와
대표 사진
익인1
27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보다 더 하기 싫은일 많이 한거라 현타 안옴
열심히 살았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돈 준다면 더 열심히 할 수 있어,,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다른 분야를 그렇게 해봐
돈은 따라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밤에 나이트 근무하고 오전에 투잡뛰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부를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돈벌어야 되는데 공부를 어떻게 하니..돈을 주면 함 돈없어서 몸 갈려도 돈 많이 버는게 부럽다는데 그게 그리 아니꼬운 발언인가ㅜㅜㅜ답글들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에게
돈도벌고 공부도 하면 할순 있음
나 아는사람 그렇게 한의사 됨 40대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진짜 안미안한데 나도 지금 직업 나름 열심히해서 이룬거야,,근데 돈이 없어서 적당히 타협하면서 온거고 지금도 돈없어서 밤에 일하고 아침 8시 반에 퇴근해서 아침밥만 먹고 잠 안자고 오전 10시 출근해서 오후 4시에 퇴근하고 지금처럼 밥먹으면서 커뮤 좀 하다가 5시간 자고 오후 11시에 다시 출근하는 일상 반복인데 어떻게 공부를 하고 한의사가 되니ㅠㅠ 아이돌이 열심히 사는거 인정하는데 내 댓글이 아이돌 인생을 쉽게 보는 것 같아서 기분 나빠서 그러는 거라면 내 인생에도 그렇게 쉽게 말하지 말아주라! 니가 어떤 마음으로 그런 말하는건지는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만 하나..? 이런 구설수를 전세계단위로 먹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이라도 데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6에게
데뷔하고 싶어도 못하니까 부러운거지ㅠㅠ시켜주ㅕㅁㄴ 무조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7에게
시켜줄때까지 열심히 노력하면 되지 않을가?!??! 누구든 된다는 보장없이 연습생/무명신인부터 노력하는거니까!!
꿈이라면 응원해~ 아니라면 비교대상이 아닌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또래가 이럴 때 진짜 개현타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리지 .... 일반인은 상상도 못하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살짜리가 수십억 건물주인 경우도 있음 근데 저건 그래도 본인이 일을 한 수입으로 산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정도 돈 있으면 걍 현금으로 사라.. 싶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딩때부터 일하긴했잖음... 현타올게 있나 싶다 난 그때 놀앗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갑통도 같이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리긴 하지만 일은 10대부터 시작하지 않음? 데뷔년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저런거 볼 때마다 서민통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민통 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리긴 한데 엄청 어릴 때부터 연생하고 사회생활 시작한 거 아녀?…ㅠㅍ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싸 나 아직 어리다… 고마워 익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리긴한데 사회생활 10년차니까 뭐.. 물론 일반인들은 10년일해도 못버는 금액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거지통에 찐따통에 괴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몇십억은 진짜 신기하긴해... 평생 벌어도 못벌액수같은데 부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태어나자마자 다이아수저인애들은 진짜 배아픈데
ㅁㅋ는 그만큼 개열심히살아서 번 돈이라 걍 그런가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연예계는 너무 달라서 현타도 안 오더라... 다른 세계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민통 거지통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연예인은 안부러운데 신기하다 연예인은 그만큼의 단점이 많다고 생각해서... 진짜 부러운건 재벌 자식들이 젤 부러움 연예인보다 상대적으로 관심 적고 돈많으니 마음대로 하고 싶은거 하면서 다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회생활 10년차임 태어날때부터 부자도 아니고 본인이 10년동안 번 돈인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생은 정말 불공평하지..출발선이 다르니까 ㅜ 핏줄이고 재능이고 모든게 ㅜ 그치만 한없이 비교하다보면 우울할뿐!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크 어리긴 해도 데뷔 10년차라서... 팬이라 얼마나 빡세게 살면서 번 돈인지 알아서 부럽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몇년간 잘시간 없이 겸업해가며 번돈이라 생각하면 명줄깎아가며 버는것 같아서 그렇게 부럽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데뷔 10년차에 공백기 한 번도 없었던 거 유명하지 않나 동갑인데 난 안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거지통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일하기전엔 거지통 안왔는데 일시작하고 월급받아보니까 현타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99년생 부자들 원래 되게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연예계 쪽이 아니어도… 넘 현타오지 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왜? 어떤 시대적..? 특징이 있나? 나 99라서 궁금해 imf 끝나고 직후에 태어났는데 왜 부자가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돈 있는애들만 그때 태어난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집 돈 드럽게 없는데 난 어캐 그 때 태어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모님이 널 너무 사랑하셔서 그런거지!! 너가 보석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0에게
익 말 진짜 예쁘게 하는구나👍🏻
고마워 좋은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5에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ㄹㅇ 현타오긴해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예 남 일이라 신경도 안 쓰이는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 특히 연예인들은 나랑 다른 세상 사람 같아서 부럽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크 저 사람은 두 팀이나 뛰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문까진 이해해도 그 돈 주면 나도 한다 하면서 그 사람 노력과 능력까지 내려치기 하는거 신기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사실 계속 댓 더 쓰다가 썼다 지움ㅋㅋㅋㅋㅋㅋㅋㅋ 말 해봤자 서로 기분만 상할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이게 웃기네 ㅋㅋㅋㅋ 시켜주면 한다고? 그 사람은 열심히 노력해서 다른 사람이 시켜주면 할 수 있는 자리까지 간건데 뭔소리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같은 99년생이 아니라 사회생활 10년차라 비교하는게 더 좋긴할듯..
나도 사실 연예인 버는 돈은 나랑 관련이 없어서 현타 안 오는데 다들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글이 아직도 마플이 아니라니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들 ㅁㅋ만큼 못할 것 같은데 뭘 할 수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너무 어나더라 서민통도 안옴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로또나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ㅅㅈㅎ 연예인은 그러려니...난 돈준대도 저렇게 못살것같아서 찐 그냥 상속받아서 태어나자마자 부자인애들이나 부러움 아무도 나를 모르는데 부자인사람 그런사람들만 서민통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동갑인데 아무생각없었음ㅋㅋㅋㅋ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ㅁㅋ만큼 못할 것 같아서 서민통도 안 옴 얘는 진짜 개열심히 살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연예인은 나랑 상관없어서 현타도 안옴 근데 내가 연예인을 접하는 직업이였으면 현타 왔을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422 06.24 16:4911042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256 06.24 13:0925032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233 06.24 15:3710946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104 06.24 13:531199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118 06.24 20:542924 0
마플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7
06.24 08:51 l 조회 289
어우 차멀미 우억
06.24 08:51 l 조회 5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6
06.24 08:51 l 조회 86
마플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06.24 08:50 l 조회 61
마플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06.24 08:49 l 조회 81
마플 팬들 쉴드 되게 몽총하다6
06.24 08:47 l 조회 235
우리 엄마 이번에 축구 진짜 열심히 보네 ㅋㅋㅋㅋㅋㅋ5
06.24 08:46 l 조회 60
디나이얼이라는 건 정말 재밌는 소재인 듯…
06.24 08:45 l 조회 52
엄청 유명한 축구 해외선수 중에 이번 월드컵 골 아직 못넣은 분 있음??7
06.24 08:43 l 조회 148
밴드맨의 오리지널 댄스곡이라니
06.24 08:42 l 조회 19
와 이사람 04년생이래24
06.24 08:42 l 조회 2142
마플 밑에 정보소식 댓삭하네7
06.24 08:41 l 조회 134
주식이 이래서 무서움1
06.24 08:41 l 조회 643
넷플 최후의인류 어때?
06.24 08:40 l 조회 13
마플 최애 머리가 계속 짧아짐 개짜증나
06.24 08:39 l 조회 46
테런 얘네 캐릭 가격으로 욕 먹으니 가격 내린 거 정말 웃기다 진짜13
06.24 08:38 l 조회 299
마플 팬싸 동태논란 터진 남돌35
06.24 08:36 l 조회 2687 l 추천 1
마플 내가 좋아하는 최애랑 차애랑 같이 덕질 하는 사람들 진짜 많이 없다고 느끼는게
06.24 08:36 l 조회 38
핱시 우열규리 가능성 있음?6
06.24 08:35 l 조회 577
ㅍㄹㅇㅌㄷㅅㅋㅇ 추천탭에 뜨는 거 대단하다 1
06.24 08:35 l 조회 110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