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4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타돌 까플에 제발 우리 이용좀 안했으면 | 인스티즈

오늘 낮에 올라온거 보고 생각하다 씀

ㄹㅇ 지긋지긋함

솔직히 ㄴㅈㅅ 팬들이 까플 돌리고 주작하고 한거 있지 많지

근데 팬들만 했어? 그냥 전 국민이 조롱했는데

이제와서 쟤네만 깠다 뭐다 그동안 깠으니 너네도 까여라

불쌍하다 하면서 이제서야 위하는척 그만좀 하셈

내가 본 악플들이랑 인스타 릴스 틱톡 릴스 조롱들 타팬이진짜 많았는데 이제와서 입 닫고 ㅂㄴㅈ가 다 했다 책임 떠넘기는건 뭐임

ㅁㅎㅈ도 ㅂㄴㅈ도 싫은데 지금 위하는척 남 까려고 이용하는 너네도 싫음

(까플일때 말리고 했던 사람들 말고 본문 플 돌리는 사람 말하는거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이상 언급 안하고 제발 관심도 필요 없으니까 까플때 언급좀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탁구채로 그만 좀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까플 굴린 사람들 전부 싫은거 이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나도 그 그룹이랑 팬들한테 좋은 감정 당연히 없는데 팰려고 우리 애들 이용하는건 사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쪽에서 또 언급하면 그때 팬들이 알아서 항의하던지 할테니 다들 신경 꺼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르팬인데 그냥 내 돌이 법정싸움이든 사람들이 욕하는거든 뭐든 저쪽일로 소비안됐음 좋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는 본인이 주장 달고 4강까지 가본 느낌을 알면서2
06.25 13:41 l 조회 85
이경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발진 하는 거 진짜 우리아빠같다1
06.25 13:41 l 조회 77
오늘 경기 요약
06.25 13:41 l 조회 16
옌스가 잘못했대…5
06.25 13:41 l 조회 166
히딩크 말고 평 좋았던 국대 감독이 있어?6
06.25 13:41 l 조회 65
32강 진출이 불투명한데 그럼 이번 경기에 올인했어야하는거 아닌가...?2
06.25 13:41 l 조회 35
서있음 청년 샤갈 개웃기네
06.25 13:40 l 조회 20
월드컵 첫날 총명보 됐다가 결국 쫑명보 각이네
06.25 13:40 l 조회 6
옌스 이강인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김민재 풀로 뛰는 걸 보고 싶습니다1
06.25 13:40 l 조회 29
솔직히 체코전도 고지대 아니었으면 졌을듯1
06.25 13:40 l 조회 29
국대 쉬었음 청년이 몇명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1
06.25 13:40 l 조회 47
소통어플에 누가 뭘보냈는지 뜨면 좋겠음
06.25 13:40 l 조회 33
유럽에서 뛰는 애들은 다 이유가 있다니까 ㅋㅋㅋㅋ8
06.25 13:40 l 조회 287
전현무 못하긴 햇는데 걍 웃겻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21
06.25 13:39 l 조회 1883
나 근데 진짜로 축알못인데 궁금한거있음....이런상황이 여러번인거같거든?8
06.25 13:39 l 조회 71
벤투 감독이었다면 32강은 그냥 확정이었을까3
06.25 13:39 l 조회 67
홍명보는 도대체 뭐가 문제임?2
06.25 13:39 l 조회 79
근데 선수들 마음대로 위로 못올라오나?4
06.25 13:39 l 조회 102
만약 전반에 손흥민 이재성 옌스가 선발로 뛰었으면 어땠을까?9
06.25 13:39 l 조회 137
그냥 내생각인데 김민재 갑자기 빠져서 다들 얼타서1
06.25 13:39 l 조회 132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