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4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샤이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베이스 배우는 이유: 영케이가 잘생겨서 < 이왜진? | 인스티즈

[잡담] 베이스 배우는 이유: 영케이가 잘생겨서 < 이왜진?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왜진..


대표 사진
익인1
영케이가 잘 생겨서 베이스를 배워보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케이가 잘생겼기 때문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하게 웃기네
아 근데 진짜 잘생기긴 했다... 훤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웃기네 영케이 잘생김 > 영케이 좋아함 > 영케이가 베이스치는거 멋있음 > 나도 배울래! 중간과정 다 생략되고 걍 영케이가 잘생겨서 배울려고요 하는거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훤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 영케이로 베이스 입문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인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최애도 영케이형 무대 보고 베이스 사서 연습하던데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영케이형이 잘생겨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짱웃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럼 왜 배우시나요?
: 도운이가 잘생겨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임,,,,,, 22년도부터 배우긴했는데 진짜 영케이때문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일본팀에 미토마 있나1
06.21 13:47 l 조회 30
돌은 메보아닌이상 본업이 얼굴같음5
06.21 13:46 l 조회 90
라이즈 두유어댄스 응원법 소신발언6
06.21 13:46 l 조회 178
OnAir 일본 싫지만 실력은 인정한다1
06.21 13:46 l 조회 30
황금같은 주말에 마플보기에는 내가 너무 아깝다
06.21 13:46 l 조회 13
로제 미국에서 재밌게 놀았나4
06.21 13:46 l 조회 94
릴댄 원빈 몸 진짜 가볍게 잘춘다2
06.21 13:45 l 조회 62 l 추천 2
성찬 이게 사녹때 다들 감탄사 나왔던 장면인거쟈나11
06.21 13:45 l 조회 226 l 추천 15
른캐해 개잘된 포타 추천좀 5
06.21 13:45 l 조회 74
OnAir 그냥 쟤넨 꼴보기가 싫음
06.21 13:45 l 조회 44
2주뒤에 체조에서 콘서트 하는데 샤갈 2
06.21 13:44 l 조회 114
경기 시간대 덜 좋아서 다행임...2
06.21 13:44 l 조회 60
익들이 제일 조아하는 배우 뉴구야?1
06.21 13:44 l 조회 15
일본 축구 잘하네
06.21 13:44 l 조회 27
좀 플무인데 내돌 역조공 팬들이 종종 파는데 이해되는거 있음2
06.21 13:43 l 조회 86
성찬이 춤 진짜 가볍게 잘춘다14
06.21 13:43 l 조회 151 l 추천 11
오빠있는 익들아 너네가 남자였으면 너네 오빠랑 사귈수 있음?6
06.21 13:43 l 조회 43
OnAir 아 튀니지 하는거보니까 한골 더 줄 삘임ㅋ2
06.21 13:42 l 조회 58
맛피자 무슨 셰프 예능 나오네1
06.21 13:42 l 조회 25
성찬 인가 엔딩 얼빡!!! 소오름12
06.21 13:42 l 조회 147 l 추천 14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