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4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사람들이 너무 극과 극으로 자신의 이름을 싫어하고 좋아해서 개명할 이름을 추천해달라는데 뭐가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ㅋㅋㅋ근데 이름 자체는 예쁘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나도 그렇다 생각하는데 그 이름에 대한 피로감이 너무 큰가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친구보고 그렇게 현실 구분 안되는 주변사람들은 그냥 거리두라고 하지 왜 이름을 바꿔ㅠㅜ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한테 딱히 뭐라고 하는건 아닌데 해당 사건에 대해서 사람들이 이야기 할 때마다 너무 듬칫 듬칫한다고 해서 관심도 없는데 자꾸 자기 이름 들려와서 듣게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 이쁜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다 생각하는데 얘가 친구들한테 놀림 엄청 받는다고 막 힘들어햌ㅋㅋㅋㅋ대퓨님이라고 놀임 받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주입니다아일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니 유명인 이름이랑 똑같아서 바꾸려 하는건데 또 유명인이 뭐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지하게 말하면 이름 예뻐서 개명 굳이 싶음 희진이라는 이름이 너무 흔해서 스트레스 심하게 받는거면 모를까 동명이인 때문에 신경 쓰이는거면 좀만 기다려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그렇게 얘기해야겠다 나도 그래서 민희진 자체가 싫은거면 바꿀 수 있는데 그게 아니면 바꾸지 말라고 했거든 다시 한번 말해봐야겠다 사람들은 쉽게 잊으니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 개예쁨 극과극으로 좋아하고 싫어하면 그래도 괜찮은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웬만하면 바꾸지 마 이름 너무 이쁜데 이랬는데 별명이 대퓨님 국힙원탑 이러면서 놀림 받으니까 싫은가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민달팽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이름들이 다 그모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막 살인흉악범이나 정치사범 이런거면 몰라도 ㅠㅠ 지금 이슈는 금방 잊혀질것같은데... 물론 당장은 힘들수있어도 이름 지금 너무괜찮은데 굳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해당 논란과는 별개로 민희진이란 이름 너무 예뻐서 그걸로 앓기도 했잖아 사람들이!! 이름 너무 예쁜데 ㅠㅡㅠ 해당 이슈가 빨리 끝나길 바래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금방은 아니고 한 5년쯤 버티면 재판 마무리되서 잊힐 이슈이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희진이 버틸 수 있으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까지 막 놀림 받는거 아니야 걔 막 주위에서 대퓨님 이래서 LA 모자도 버렸다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만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ㅋㅋㅋㅋㅋㅋ 어케해야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가 민유리라는 이름 어울릴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별명민머리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민희진 이름 자체는 예쁘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이름 자체는 너무 이뻐서 어렸을 때 되게 부러워했었는데 내 이름은 안 예뻤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민희원
민혜원
민가은
민시현
근데어차피 이런거 태어난시간이랑 다 봐야되는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다 보고 결정하나 하긴 사주 이런것도 보는 사람한텐 중요하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름 진짜 너무 이쁜데 개유니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바꾸지 말라고 해야겠어 하이브 사건 때문에 내 친구가 평생 써오던 예쁜 이름을 못 쓴다니 너무 아까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빙고 겨우 하나 경기 성공했네
06.27 11:03 l 조회 10
고맙다 ㅁㅊㅋㅋㅋㅋㅋ
06.27 11:03 l 조회 14
하앀ㅋㅋㅋ 노래 세븐틴 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
06.27 11:03 l 조회 37
외국애들은 나이많은남자만나면 슈가대디로 돈이나 이름값으로 만나는건데1
06.27 11:03 l 조회 47
OnAir 노래 터졌다 고맙다 ㅋㅋㅋ
06.27 11:03 l 조회 15
OnAir ㅋㅋㅋㅋㅋ엔딩곡 고맙닼ㅋㅋㅋ
06.27 11:03 l 조회 15
OnAir 고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7 11:03 l 조회 5
정보/소식 이재명 대통령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2
06.27 11:03 l 조회 91
OnAir 셉틴 고맙다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06.27 11:03 l 조회 20
고맙다 개웃기네
06.27 11:03 l 조회 4
OnAir 고맙다ㅋㅋㅋㅋㅋ
06.27 11:03 l 조회 5
오히려 축구좋아하면 32강 가지말라고 말 못하지않나ㅜ1
06.27 11:03 l 조회 68
32강 진출 확률1
06.27 11:03 l 조회 248
OnAir 노래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
06.27 11:03 l 조회 10
따봉 살라야!!!!!!!!!!!살라야!!!!!살라야!!!!!!!!!!!1
06.27 11:03 l 조회 17
OnAir 자 피라미드나라로 가실게요
06.27 11:03 l 조회 10
OnAir 젭티 선곡ㅋㅋㅋㅋㅋ 세븐틴 고맙다 미쳤냐
06.27 11:03 l 조회 47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
06.27 11:03 l 조회 5
OnAir 젭티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다ㅋㅋㅋㅋㅋㅋ노랰ㅋㅋㅋㅋㅋ1
06.27 11:03 l 조회 23
ㅋㅋㅋㅋ젭티노래 고맙다 이러네
06.27 11:03 l 조회 17


처음이전2312322332342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