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4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이라는 꿈은 많은 사람이 가지고 있겠지만 애초에 오디션을 보고 연습생이 되려면 외모가 좋아야 하는 부분이 크잖아 그래서 힘들게 연습생 시절을 버텨서 아이돌이 되어서 돈을 엄청 많이 버는 거 보면 걍 타고나길 외모를 잘 타고나서 운이 좋다고 생각함 물론 그들도 노력 많이 했겠지만...(아이돌 뿐 아니라 외모가 좋아서 뜬 인플루언서들한테도 같은 생각임)  그런데 공부같은 경우는 그런거 상관없이 공평하게 노력으로만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 솔직히 공부해서 대학 나오고 직장인으로 사는 것도 아이돌만큼 힘들다고 생각함 근데 버는 돈이 크게 차이가 나니까 좀 억울하달까...ㅎ 나도 이쁘게 태어났으면 좋았을걸
대표 사진
익인1
공부도 노력만으로 안 되는 시대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말인지 알겠는데 예시가 지금 현 상황과 너무 동떨어졌음 머리가 타고나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네가 언급한 정도 하려면 돈도 엄청 들어가잖아 과외에 대치동 같은 학원에
요즘은 공부 쪽도 개천에서 용 안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외나 대치동 같은 학원까진 굳이 안 가도... 인강 듣고 독서실에 박혀서 공부 오지게 하면 성적 잘 나오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네가 언급한 아이돌도 결국 상위 0.01%잖아 올1등급에 분위까지 잘 나오려면 그 정도 해야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ㅋㅋ 나도 그 정도 나와서 좋은 곳 다니는데 솔직히 설의vs탑돌 고르라하면 난 탑돌 고를듯(내가 설의 다니는건 아님) 그래서 내가 꼬였다고 쓴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정도가 설의라는 뜻이야 분위 생각하면 답 나오잖아 그 분야 탑이면 당연히 받아가는 값어치라 생각하면 편할듯... 의사보고도 꼬인 생각 가지는 건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플루언서한테는 빡치는거 그러려니 하는데 아이돌 보면서 나도 예쁘게 태어날걸 하는걸 우린 외모정병이라 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공부가 공평 ㅋㅋㅋ 공부야말로 진짜 유전이란다.. 얼굴이야 뜯어서라도 고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극한으로 공부 해보면 유전이 아니라는걸 알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극한으로 해보니까 유전이라는걸 알겠던데? 전문가들도 말하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쎄 나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곳 다니는데도 이렇게 생각 안함.. 연예인이 솔직히 많이 버는 건 맞지만 그만큼 희생하는 것도 많다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생하는 게 크긴 한데 그게 그 정도나 벌 정도인가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희생하는 게 크긴 하지 그리고 성공하는 연예인은 극히 소수고...일반인도 공부해서 그 정도 확률 뚫고 탑 찍으면 압도적으로 벌어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어스 콘서트 2층개비싸졌네2
06.27 22:46 l 조회 178
트위터 스핀으로 질문하려면 2
06.27 22:46 l 조회 18
최대넴드 알페스 티내는거 너무 싫어 33
06.27 22:46 l 조회 425 l 추천 1
디노 전국노래자랑 나와서 부른노래는 뭔노래야?9
06.27 22:46 l 조회 54
베몬콘 엑소 수호랑 로몬? 갔네3
06.27 22:45 l 조회 159
32강 현실적으로 좀 어렵지?3
06.27 22:45 l 조회 175
시바견 실제 크기 체감
06.27 22:45 l 조회 23
Kbs가 명보가 못찾은 우리 졸전이유 찾으러 감ㅋㅋㅋㅋㅋㅋㅋㅋ1
06.27 22:45 l 조회 282 l 추천 1
라이즈네 정송박6
06.27 22:44 l 조회 254 l 추천 10
방탄콘 끝나고 7-8만명이 한번에 빠져나가는 영상4
06.27 22:44 l 조회 202 l 추천 1
음치멤이 3초도 안되는 존재감 없는 파트 맡기 vs 어중간 실력멤이 메보급 파트 맡기4
06.27 22:44 l 조회 70
한창 인기 많을때는 팬들 말을 그렇게 ㅁㄱ 하다가7
06.27 22:43 l 조회 335
원빈 깐머는 닉같고 덮머는 주디같아 ㅋㅋ4
06.27 22:43 l 조회 91
라이즈 원빈 진짜 의외다14
06.27 22:43 l 조회 496
아니 걍 닉주챌이 뭐라고 이 생각 진짜 많이 함ㅋㅋㅋㅋㅋㅋ24
06.27 22:43 l 조회 450
와 이상원 뭔 말을 이렇게 이쁘게 하냐6
06.27 22:43 l 조회 88 l 추천 1
앤더블 데뷔전에 스탭 없이 멤들끼리 바다 간 브이로그 봤는데11
06.27 22:42 l 조회 252 l 추천 9
솔직히 내부정병을 팬이라고 하는 것도 물음표임11
06.27 22:42 l 조회 130 l 추천 2
원빈 장발해서 그런가? ㄹㅇ 닉같음10
06.27 22:42 l 조회 89
해찬 재현 퍼스널 컬러 가보자고3
06.27 22:41 l 조회 184 l 추천 4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